1번

기온이 영상으로 올라가면서 추웠던 겨울은 가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는 것 같은데요. 봄이 오면 봄맞이 청소를 빼놓을 수 없죠? 출근하랴, 집안일 보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워킹맘이라면 주목! 오늘은 당신의 청소를 한결 간편하게 해 줄 청소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봄맞이 청소 필수템 TOP 4를 지금 알아볼까요?

국립국악원
2번(1)

청소 시간을 단축시켜 줄 스마트한 전자 제품 사용하기

3번

따뜻한 봄만 오면 좋을 텐데 봄과 함께 찾아오는 불청객, 미세먼지! 미세먼지와 황사 때문에 평소보다 잦은 청소가 필요한데요. 아침 일찍 출근하고 저녁 늦게 귀가하는 직장인, 워킹맘의 경우 청소할 시간이 많지 않은 게 현실! 그렇다고 청소를 미룰 순 없다면? 청소 시간을 절약해 주는 삼성 파워봇을 만나 보세요!

4번

시작과 종료, 시간대별 예약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출근을 했을 때도 청소 걱정을 덜어낼 수 있답니다. 집안 전체를 청소하거나 유난히 먼지가 많이 쌓이는 거실과 부엌을 집중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포인트 클리닝 기능이 가능한 삼성 파워봇만 있으면 퇴근길 청소 걱정도 끝!

5번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은 어디일까요? 아마 거실이 아닐까 싶은데요. 소파에 앉아 TV를 보거나 간단한 간식을 먹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휴식 공간이죠. 하지만! 소파 밑에는 어마어마한 먼지가 쌓여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소파 밑과 같은 깊숙한 공간은 청소가 쉽지 않은 공간 중 하나인데요. 무거운 가구를 옮기자니 힘이 들고 그렇다고 청소를 하지 않을 수도 없는 노릇!
삼성 파워봇은 비좁은 공간까지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하답니다. 97mm로 한층 더 슬림하게 디자인되어 소파 밑은 물론 침대, 가구 등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

6번

목장갑으로 블라인드 청소를 쉽고 간편하게!

7번

빛 조절에 용이한 블라인드. 하지만 먼지가 쌓인 블라인드는 보기에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위생에도 악영향을 미치는데요. 커튼처럼 세탁을 할 수도 없는 블라인드 청소가 고민이라면 목장갑을 활용해 보세요!

8번

블라인드는 사이사이 쌓인 먼지를 제거하는 게 중요한데요. 먼지를 가볍게 털어낸 후 고무장갑과 목장갑을 겹쳐 끼워주세요. 세제를 희석시킨 물을 목장갑에 묻힌 다음 블라인드를 한 쪽 방향으로 쓱쓱 닦아 내기만 하면 된답니다. 청소가 끝난 후 목장갑을 맞대어 비비면 재사용도 가능하다고 하니 주기적으로 청소하기 쉽겠죠?

9번

곰팡이와 습가까지 한 번에 제거해 주는 녹차티백

10번

겨울 동안 입었던 두꺼운 패딩과 코트를 보관하는 옷장도 봄맞이 청소로 빼놓을 수 없겠죠? 옷장 청소를 제때 하지 않으면 곰팡이가 생겨 옷감이 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옷을 하나하나 꺼내고 다시 넣는 건 번거롭기도 하고 체력 소모가 만만치 않은데요.

11번

녹차 티백만 있으면 옷장 속 곰팡이는 물론 습기까지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답니다. 녹차 티백을 옷장 안에 걸어두기만 하면 되는데요. 녹차의 타닌과 엽록소 성분이 습기와 곰팡이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12번

찌든 기름 냄새를 완벽하게 제거해 주는 허브잎

13번

주방은 맛있는 음식을 만들고 각종 양념, 식기를 보관하는 공간이죠? 요리를 할 땐 몰랐는데 돌아서면 올라오는 기름 냄새! 환기를 하거나 청소를 해도 기름 냄새가 없어지지 않아 고민이라면 허브 잎으로 냄새는 잡고 싱그러움은 더해보세요.

14번

냄비에 허브 잎을 넣고 뜨겁게 달궈 주면 냄비 냄새는 물론 주방 곳곳에 허브향이 퍼져 냄새를 잡을 수 있답니다. 또한, 양념을 보관하는 싱크대 수납장에 허브 잎을 넣은 주머니를 넣어두면 양념 냄새를 잡아주고 각종 해충이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15번

* 본 콘텐츠는 ‘파워봇’의 제작 지원으로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