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5월은 가정의 달! 가정의 달을 맞아 화목한 가정을 이룰 수 있는 꿀팁을 준비했습니다! 연휴 때 가족과 함께 색다른 체험 어떠신가요~?

1. 공원 프로그램

family_tip 01

어딜 갈까 고민일 땐, 집 앞 공원으로! 어린이날에 진행되는 행사를 포함하여 보라매 공원, 월드컵 공원 등 15개의 행사와 135개의 여가 문화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어린이날에 아이들과 함께 공원 나들이 어떤가요~?

2. 서울가족학교

family_tip 02

서울가족학교란 전문가들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으로 사는 법을 알려주는 곳입니다.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와 부모 또는 부부간에 서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니 서로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3. 50플러스캠퍼스

family_tip 03

50플러스 캠퍼스란 서울시가 마련한 중년층을 위한 캠퍼스! 일자리부터 여가, 사회 공헌, 교육, 문화까지 분야별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니 어버이날엔 카네이션보다 인생 2막을 선물하세요 :)

4. 가족 역사 문화답사

family_tip 04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교육 활동, 바로 ‘가족 역사 문화답사’입니다. 가족 역사 문화답사란 역사학자들의 현장 강의를 들으며 조선시대부터 근현대까지 서울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활동인데요. 맑은 날씨에 나들이를 가는 것도 좋지만, 역사 교육이 더해진다면 더욱 좋겠죠?

5. 서울 가족 캠핑장

family_tip 05

서울 가족 캠핑장은 서울시에서 서울 시민을 위해 지방 폐교를 활용하여 만든 캠핑장을 말합니다. 강원도, 경기도, 충북, 전남 등에 위치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이번 연휴에 가족과 함께 캠핑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