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바로 돈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 돈의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아기곰

여러분은 얼마나 돈이 많아야 부자라고 생각하십니까?

10억? 100억? 아니면 1000억?

한 조사에 의하면 ’50억 이상’은 있어야 부자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확실한 부자의 기준은 따로 있다고 합니다.

‘경제적 자유를 누리는 사람’, 바로 그것이 핵심입니다.

경제적 자유가 뭐냐고요? 말 그대로 ‘돈으로부터 자유로워진다’는 의미인데요.

다시 말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을 자유, 무엇이라도 할 수 있는 자유, 또는 몇 달간 해외여행을 다녀와도 생계에 아무런 지장이 없는 자유를 뜻합니다.

결국 돈의 노예가 아닌, 돈의 주인이 되는 것.

그것이 진정한 경제적 자유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불변의 법칙’을 담고 있는 단 한 권의 책!

바로 ‘아기곰의 재테크 불변의 법칙’ 입니다.

이 책은 지금 이 영상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께 경제적 자유를 위한 12가지 법칙을 제시합니다.

저자가 고민하고, 연구하고, 실천해 보고 좋은 결과가 난 것을 요약한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경제적 자유를 위한 나침반 역할을 확실하게 해 줄 것입니다.

재테크에 관심 있는 분들 중에 혹시 ‘아기곰’이라는 이름을 못 들어 본 분이 계신가요?

아기곰은 14년 전 부동산 사이트 ‘닥터아파트’ 서버를 마비시키며 혜성 같이 등장한 재테크 전문가인데요, 현재는 우리나라 최대의 부동산 커뮤니티 ‘아기곰 동호회’의 운영자이자 유명한 부동산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가 쓴 글을 읽으신 분들 가운데 많은 분들이 현재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재테크’라는 단어가 너무 멀게만 느껴지시나요?

‘재테크’는 나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단어처럼 들리시나요?

학교를 졸업하고 험한 세상에 뛰어드는 사회 초년생, 이제 막 결혼하여 신혼의 꿈을 펼쳐 갈 젊은 부부, 그리고 지금보다 더 윤택한 삶을 살고픈 분들이라면 ‘아기곰의 재테크 불변의 법칙’이 이 험난한 세상을 헤쳐 나가는 데 용기와 지혜를 줄 것입니다.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지금 바로 읽어 보세요!

현재의 작은 변화가 20년, 30년 후에는 큰 차이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