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휴가철, 집에 혼자 남아있을 반려견들이 걱정이셨나요? 이번 여름휴가엔 멍멍이와 함께 물놀이를 즐기세요! 멍멍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지 4곳을 소개합니다.

표지


☞ 이번여름엔… 나도 델꼬 가개! 멍멍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지 BEST 4

1. 멍비치

10


☞ 반려견 없이는 들어갈 수도 없는, 국내 유일! 멍멍이 전용 해수욕장 멍비치

11


☞ 멍멍이들과 함께 수영하고 모래찜질까지 즐길 수 있는 곳! 반려견들에게 여름 피서의 재미를 알려주자:)

12


☞ 멍멍이들을 위한 곳곳의 배변 봉투와 샤워장, 깔끔한 소독관리로 강아지 응가도 찾아 볼 수 없는 청결함이 장점!

13


☞ 8월 20일 까지만 개장이니, 서둘러 반려견과 휴가 떠나자!

2. 핸더랜드

20


☞ 소형견에서부터 대형견까지! 다양한 견종들이 모이는 대규모 반려견 카페

21


☞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잔디밭과 전용 풀장이 있어서 잔뜩 신난 멍멍이들이 집에 안가려고 드러눕는 정도!

22


☞ 한 사람당 음료 한잔만 시키면 별도의 반려견 입장료는 없어서 더욱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수영장 이용료 별도)

3. 뷰나인펜션

30


☞ 인형의 집 같은 아기자기함이 돋보이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펜션!

31


☞ 오션뷰로 즐기는 물놀이:) 사람과 멍멍이 전용 수영장이 나뉘어있어서 깔끔한 이용 가능!

32


☞ 감각적인 분홍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어디서 찍어도 견생샷!

33


☞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펜션과, 바로 옆의 카페도 예쁘니까 견주도 함께 인생샷 건져보자!

4. 어비소

40


☞ 시원한 수영장 옆에 더 시원한 계곡까지 있는 반려견 동반 식당이자 펜션

41


☞ 자연경관도 최고지만, 가장 좋은 점은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딩 같이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가 많다는 점!

[170721]카드뉴스_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여름 휴가지-Recovered


☞ 수영잘하는 반려견이 있다면 종종 열리는 수영대회에 참가해 우리 멍멍이 일등 시켜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