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가기 부담스러울 때 서울 근교의 광주시로 드라이브 많이 가시죠? 그렇다면 가봐야 할 카페들이 있습니다! 광주로 드라이브갈 때 이 카페들을 꼭 한 번 들르셔서 힐링하고 오세요!!!

국립국악원

    1. 오픈앨리

001

오픈앨리는 커피 전문가들이 최고 수준의 음료를 제공한다고 해요. 인테리어와 분위기도 좋고 브런치도 수준급이라 드라이브하고 조용히 편히 쉴 때 제격이랍니다!

003

2.   팩토리670

005

팩토리 670은 커피도 커피지만 빵으로도 매우 유명해요. 컨테이너 같이 생긴 외관과 따뜻한 느낌의 내부 인테리어가 이색적입니다. 커피와 빵 그리고 브런치까지 즐길 수 있으니 출출할 때 들러보면 좋겠죠?

006

3. 퍼들하우스

010

퍼들하우스는 앞에는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주변에는 초록색으로 뒤덮인 정원이 둘러싸고 있어 힐링하기에 제일 좋은 카페입니다. 또 나얼의 작품과 바위를 이용한 예술품 등 갤러리 테마의 카페이기도 하구요. 종종 열리는 재즈 라이브 공연도 있으니 눈과 귀, 코와 입까지 오감을 힐링시킬수 있죠.

014

4. 봉골로카페

015

봉골로카페는 아이와 함께 마음껏 쉴 수 있는 키즈존 카페입니다. 아이를 위한 추천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잔디 놀이터엔 그네와 미끄럼틀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놀러가기 좋아요! 종종 대관이나 단체 예약이 있으니 가기 전에 꼭 문의해보세요!

광주 카페

5. 작은연못숲

020

작은연못숲은 나무를 이용한 인테리어로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내는 카페입니다. 카페 앞에는 푸른 정원이 있고 근처에 외부 캠핑장도 있어 쉬기 딱 좋죠. 또 2층의 플라워 스튜디오는 꽃을 주문/판매하고 플라워 클래스까지 운영하니 특별한 날 찾아가도 좋겠네요!

광주 카페

6. 파머스대디

025

파머스대디는 유명한 건축가 최시영 씨가 직접 건축하고 가꾼 자연농장이 있는 카페입니다. 구석구석 볼거리도 많고 아기자기해서 아지트 삼고 싶은 공간이죠. 쾌적한 분위기를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니 네이버에서 입장권 예매는 필수입니다!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