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1억을 만들어야 한다면? 재테크? 적금? 1억을 만드는 방법도, 기간도 까마득한데요… 경기도에서는 월 최대 30만원이면 10년 동안 1억을 만들어 주는 청년 정책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모른다면 지금 빨리 확인해 보자구요~

지금 당신에게 1억이 생긴다면?

Youth policy 1

지금 당장! 1억이 생긴다면? 셀프 인테리어를 하거나 빔 프로젝터로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 수 있고 혹은 고급 IT 기기를 풀 세트로 구입할 수 있겠죠? 하지만 1억을 만드는 건 쉽지 않은 일!

Youth policy 2

한 달에 30만 원씩 모아서 1억을 만들 수 있다면..? 로또가 아니고서야 불가능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시죠? 오늘은 월 30만 원(최대)으로 10년 동안 1억을 만들 수 있는 정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청년연금

Youth policy 3

경기도에서 진행하고 있는 청년정책 중 “일하는 청년 연금”은 안정적인 목돈 마련을 도와주는 정책인데요. 매달 최대 30만원씩 모으면 경기도에서 최대 30만원 지원, 10년동안 퇴직연금 포함 총 1억원이 되는 정책 입니다.

청년 복지포인트

Youth policy 4

회사를 다니다 보면 다양한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회사를 통한 복지 혜택이 아니라 개인에게 직접 복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경기도 일하는 청년 복지 포인트!” 월 10만원으로 문화생활을 지원해준다고 하니 평소 배우고 싶던 공부 영역이나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겠죠? :)

Youth policy 5

경기도가 청년에게 직접 투자하는 청년 지원 정책! 여러분이 원하는 청년 지원 정책은 어떠한게 있으신가요?


* 본 콘텐츠는 ‘경기도청’의 제작 지원으로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