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한 번쯤 이런 생각을 해봤을 것이다. “내가 말하는 대로 해주는 사람이 있으면 얼마나 편할까?” 필요한 물건을 말만 하면 대신 사주고 듣고 싶은 노래나 영화도 자동으로 찾아주는 집사가 우리 집에 산다면 어떨지!  

날씨 체크

u-1

이제 실시간 날씨 체크는 필요 없다. “오늘 날씨 어때? 오늘 날씨 알려줘” 말 한마디면 오늘의 날씨를 알 수 있다.

주문과 결제

u-2

출출한데 라면이 딱 떨어졌을 때! 목이 마른데 물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특히나 요즘같이 추운 날씨엔 집 앞 마트 가는 것조차 귀찮다. 필요한 물건을 말하면 주문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해결!

일정체크와 음악 재생

u-3

연예인급으로 바쁜 현대인으로서 일정 체크를 하지 않으면 본의 아니게 약속을 펑크 낼 수 있다. 바쁜 일정을 체크해주는 집사가 있다면 언제 어디서 몇 시에 누구와 약속이 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혹시 일정 체크를 했는데 아무 일정이 없다 해도 당황하지 말자. 그럴 땐 아주 자연스럽게 감미로운 음악을 들으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 되니!

조카와도 놀아주는 집사

u-4

다가오는 명절에 만날 귀여운 조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조카이지만 나에겐 휴식이 필요하다 ..! 조카의 무궁무진한 궁금증도 집사만 있으면 해결 가능! 꼬리에 꼬리를 무는 질문에도 막힘없이 답해주면 놀아줄 수 있으니 어쩌면 나보다 더 좋은 선생님이 될 수도?

영화 검색과 점등

u-5

퇴근 후 지친 몸을 이끌고 왔을 때 깜깜하게 꺼진 불이 싫다면? “나 왔어~”한마디로 집안의 온기를 더하고 반겨주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퇴근 후 감상하는 영화 속 주인공이 궁금할 때도 영화를 굳이 멈추지 않아도 된다. 왜? “여주인공 이름 뭐야?” 한마디면 우리 집 집사가 해결해주니!

* 본 콘텐츠는 ‘LG U+’의 제작 지원으로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