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나도 남부럽지 않게 해외여행 한번 가보자~! 성공적인 여름 휴가를 위한 꿀팁 공개!

여행의 시작은 티켓팅에서부터.

공항 라운지에서 즐기는 여행 워밍업

메이저 항공사가 아니라면 기내식이 유료이기 때문에 공항에 있는 식당 또는 라운지를 이용하면 편안한 비행을 할 수 있어요. 시작부터 점심에 먹던 비슷한 음식을 먹 자니 여행 기분이 나지 않죠? 라운지를 이용하고 싶은데 비…비싸…

비싼 금액 때문에 고민이라면? 롯데카드에서는 공항 라운지 이용 혜택이 있답니다.

롯데카드 I’M YOLO카드에서만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게다가 전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성인 1인 기준 라운지 평균 이용료가 4만 1,782 원이라고 하니 이 돈으로 다른 쇼핑을 할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과 고급스러운 라운지에서 뷔페도 즐기고 출국 전까지 편하게 쉬다 떠나 보는 건 어떨까요?

환전 특급 꿀 팁

해외여행 가기전에 다들 환전하시죠? 날마다 변동하는 수수료와 환율 때문에 언제, 어떻게 환전해야 조금 더 이득일지 고민이시죠? 여기 환전 꿀 팁이 있습니다!

만일을 대비해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한 신용카드 하나는 꼭 준비하시길 추천 드려요. 국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카드가 있으니 출국 전 해외사용이 가능한지 꼭 확인하고 수수료율로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데요.

롯데카드 I’m YOLO의 경우 해외 사용 시 수수료 1.2%를 면제해준다고 하니 잘 비교해보시면 경비 전체를 환전하기 보다는 카드 하나만 챙겨 가시는 것도 좋겠죠?

여행의 묘미는 쇼핑!

라운지에서 배불리 먹고 여행 계획 체크도 마쳤으면 이제 남은건? 바로 쇼핑!

면세점에서는 세금이 붙지 않아 저렴하지만 타임 세일, 재고 처분과 같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 돈을 쓰고도 돈을 벌어가는 느낌을 받아 세상 행복하겠죠?

난 더 저렴하게 쇼핑을 하고싶어! 하신다면 롯데카드 아임(I’m)카드의 할인 혜택을 누려 보는 건 어떠 실까요? 면세점 5%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스파 브랜드 및 드럭 스토어의 10% 할인 혜택 서비스가 있기 때문인데요. 여행을 떠나기 전 미처 구매하지 못 한 물건이 걱정이라면 할인을 받아 현지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 미처 구매하지 못 한 물건이 걱정이라면 할인을 받아 현지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홈케어까지 완벽한 여름 휴가

여름 휴가를 즐기고 돌아왔지만 아직 무엇인가 부족하다면?
여행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 해야할 때!

I’m YOLO에서는 피부관리 및 미용실 할인으로 피부 관리는 물론
헤어까지 케어할 수 있답니다.

어떤가요? 에프터케어까지 할 수 있으니
정말 끝나지 않는 네버엔딩 욜로 라이프죠??

꼭 필요한 꿀 팁만 모아둔 여행준비로 즐거운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길 바랍니다! ?


* 본 콘텐츠는 ‘롯데카드’의 제작 지원으로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