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보거나 매장을 지나갈 때 혹은 제품을 구매할 때 지나칠 수 있는 작은 로고.
로고 하나에도 수 많은 브랜드의 이야기가 들어있다?

국립국악원

우리가 매장을 지나다니거나, 제품을 구매할 때 볼 수 있는 로고들.

그저 멋있다 생각하면서 지나친 로고들이 사실은 숨겨진 이야기가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알고 나면 재미있고, 브랜드에 대해 더욱 흥미가 생기는로고의 숨겨진 이야기 지금 알아보러 가실까요?

아마존의 로고는 아마존이라는 알파벳아래 ‘A와 Z’에 화살표를 그려 놓았는데요. 아마존이라는 세계 최고 온라인 쇼핑 중개자로서, A로 시작되는 것부터 Z로 끝나는 것들까지 모든 게 아마존에 다 있다는 뜻을 의미합니다. 어쩌면 그냥 지나쳐 버릴 수 있는 아마존이라는 알파벳 아래에 저 화살표 하나가 로고를 새롭게 바꿨습니다.

리바이스의 로고를 보면 하단에 굴곡진 부분이 보이는데 이 굴곡은 청바지를 입은 사람의 예쁜 엉덩이 부분을 나타낸 것이라고 합니다. 아마 엉덩이가 예쁘지 않은 사람도 리바이스 청바지를 입으면 엉덩이가 예뻐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누리고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한 리바이스의 숨은 노력이 아닐까요?

롯데카드는 카드마다 고객의 성향에 따른 의미를 지님으로써 고객들에게 더 쉽게 다가가려는 정성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자신의 소비생활에 딱 맞는 I’M 카드가 있다면 한번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본 콘텐츠는 ‘롯데카드’의 제작 지원으로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