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구매 … 지인 .. 딜러 .. 중고차 거래 사이트 .. 중고차 구매 초보라면 당하기 딱 좋은 거래 사기…! 혹시 나도..? 중고차 거래 사기 고민 없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중고차 구매의 가장 기본적인 루트 = 중고차 구매 사이트

키보드 자판 위에 살포시 올린 손가락으로 “중고차 구매 노하우”를 타이핑하고 검색을 누르는 순간
모니터 화면에 펼쳐지는 수 많은 자동차 사진과 숫자들

국산은 얼마 .. 주행 거리는 얼마 … 그래서 이게 무슨 상관관계라는 걸까?
초보 구매자에게 자동차와 관련한 용어들은 수학 공식만큼 어렵게 느껴질 것이다. 가벼운 마음으로 패쓰.

지인 찬스 = 중고차 딜러 소개 = 불안감 증폭

지인을 통해 소개 받는 중고차 딜러. 이름부터 뭔가 수상하다. 왜 다들 비슷하고 미심쩍인 이름일까
전화를 받고 통화를 하면 할 수록 불안감은 더욱 증폭된다. 아 아 ..! 중간에 지인도 껴잇는데 어쩌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중고차 딜러 피해 사례에 대해 검색 해본다.
이럴수가..! 불안감은 30에서 70으로 치솟는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내 친구가 중고차 피해 사례의 주인공 이라니………….!
불안감은 100을 점찍고 차분히 통화 종료 버튼을 누른다.

인증중고차 서비스 = 구매각

중고차 구매에 지친 초보자들이 단념할 무렵 .. 구세주 같은 친구가 건낸 하나의 링크
아 이번에도 사이트? 사기? 이 친구가 나를 물로 보나? 하는 생각이 들겠지만 속는셈 치고 한번 클릭해 보자

“최초” 라는 글자는 언제나 날 짜릿하게 만들어………!
심지어 업계 최초 품질 등급제라니? 신뢰감이 +10 되었습니다.

획득한 신뢰감을 바탕으로 본격 상담을 시작해 본다.
중고차 구매 목적, 주행 거리, 시간 등 디테일하고 섬세하게 상담을 할 수 있다니. 신뢰감이 +20 되었습니다.

중고차 구매자의 목적에 맞게 선택사항을 체크하면 딱 맞는 중고차 추천까지? 신뢰감이 +30 되었습니다.

심지어 추천받은 중고차를 직접 가지 않고 온라인 상으로 360도 화면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어! 신뢰감이 100을 점찍었습니다.

클릭 한번이면 구매 완료 …..!!!!!

직접 구매한 중고차가 집 앞까지 안전하게 배송되니 이보다 더 안전한 서비스가 있을까?

이 컨텐츠는 현대캐피탈과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