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지면 몸이 움츠려지듯, 기계 부품의 조합인 자동차도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은 반갑지 않은 일. 일부 지역은 이미 많은 눈 소식을 알리며 본격적인 겨울이 다가왔음을 알렸다.

평소 자동차 관리를 하지 않는 운전자들도 안전 운전을 위해 반드시 한 번쯤은 점검을 해야 하는 계절이다. 이 시기에는 제조사별로 무상점검과 더불어 각종 혜택이 주어지므로 꼼꼼히 챙기도록 하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기간: 11월 19일 ~ 12월 22일

항목 & 혜택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및 배터리와 엔진 오일 15% 할인 등 부품 할인 혜택도 제공해 겨울철 대비 차량 관리를 돕는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와 컬렉션 제품 구입시 일부 품목에 한해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상품인 ‘컴팩트 패키지’ 와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차량 보증 서비스 연장 상품 ‘워런티 플러스’ 등 서비스 패키지 구매 시 구매시 20만 원 상당의 ‘AMG-GT Rucksack’ 배낭을 증정한다.


아우디 코리아

기간: 11월 26일 ~ 12월 22일

항목 & 혜택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 13가지 항목에 대한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중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권장 교환 부품 및 아우디 순정 액세서리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부동액, 배터리, 브레이크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등 일부 지정 부품은 20% 할인, 워셔액, 차량용 매트, 아이스 스크래퍼 등 순정 차량용 액세서리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차량 보유 5년차 이상 고객 (2014년 11월 25일 이전 등록 차량)의 일반 수리 비용에 따라 2019년에 차량 유지 관리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엔진오일 교환 등의 캠페인 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모든 사고 수리 고객도 사고 수리 비용에 따라 동일한 캠페인 쿠폰 패키지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토요타·렉서스 코리아

기간: 12월 3일 ~ 12월 22일

항목 & 혜택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와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0W-40 엔진오일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시스템 및 타이어 점검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를 구매 할 경우(단, 2개 이상 구매, 브리지스톤 및 미쉐린 타이어에 한함), 기존의 6개월 또는 1만km에서 1년 또는 2만km까지 연장된 보증기간 동안 일반 손상은 물론 고객과실 손상에 대해서도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 준다.


볼보자동차 코리아

기간: 11월 20일 ~ 12월 19일

항목 & 혜택

타이어 및 브레이크, 배터리, 냉각수, 각종 오일, 연료필터 등을 포함한 16가지 항목을 무상점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기간 중 일반 수리 진행 시 볼보 순정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겨울철 레저 활동을 위한 다양한 볼보 차량용 액세서리 및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또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임과 부가세를 포함해 50만 원 이상 유상으로 수리를 실시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담요를 선물한다.


FCA 코리아(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기간: 12월 3일 ~ 12월 29일

항목 & 혜택

진단 장비 와이텍(wiTECH™)을 이용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비롯하여 겨울철 필수 점검 부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부품은 부동액, 브레이크 로터 및 패드, 브레이크 오일, 미션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캐빈필터, 엔진오일필터, 에어클리너필터, 히팅 및 공조 시스템 관련 부품이다.

또한, 겨울 한파와 눈길 주행 시 안전 운행을 돕는 타이어(윈터 타이어 포함) 15% 할인 및 모파(MOPAR®) 순정 배터리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모파(MOPAR®)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컬렉션에 대해서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세라티

기간: 12월 10일 ~ 12월 21일

항목 & 혜택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벨트류, 배터리 등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센터 사전 예약 후 차량을 입고하면 더욱 신속하게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유상 수리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차량 방향제를 증정한다.


닛산 & 인피니티

기간: 12월 3일 ~ 12월 21일

항목 & 혜택

겨울철을 맞아 안전한 주행과 효율적인 차량 관리를 위한 겨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모든 유상 수리 항목에 대해 10% 할인(최대 50만 원)이 적용되며, 트랜스미션 오일 교환 시에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유상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새해 달력을 제공한다.


포르쉐 코리아

기간: 12월 한 달간

항목 & 혜택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엔진, 브레이크, 미션 등 모든 작동유의 상태와 교환 여부는 물론, 누유 진단 서비스가 제공된다.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에어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등 겨울철 관련 계통의 유상 수리 시 부품과 공임에 대해 각각 10%의 할인 혜택(보험수리 제외)을 지원한다. 또한, 타이어와 엔진 오일 교환 시 1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차량 성능 및 내외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포르쉐 테큅먼트와 포르쉐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PDS)를 각각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내 150만 원 이상의 유상 수리 및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포르쉐 정품 USB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