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인 수요일 밤 가볍게 <반창꼬>와 <내 아내의 모든 것> 중 택일하여 연휴의 전야를 즐기세요. 그리고 연휴의 첫 날! EBS에서 추억의 고전 코믹영화 <마스크>를 시작으로 설 특선영화가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SBS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때문인지, 김수현의 작품인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편성했네요.
경쟁상대가 없기 때문에 아직은 평화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밤 11시에 접어들면 하정우가 이상형인 동생과 정통액션 마니아인 아빠, 그리고 코미디를 좋아하시는 엄마의 전쟁이 예상됩니다! 티격태격 채널다툼을 하다가 결국 <연가시>를 보게되는 가족의 모습을 상상해봅니다…
[box_success]<별.그.대>의 팬이라면 토요일(2월 1일) <도둑들> 방영하는 것도 체크해 주세요![/box_success]
드디어 왔습니다. 가장 많은 영화가 몰려있는 지뢰밭같은 날이!
블록버스터 좋아한다고 <타워>나 <감시자들>기다리면서 <7번방의 선물>을 틀었다가 펑펑 울면서 앞부분 다 놓칠분들의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ㅠ 예승이~~~ [box_tip] 보고자 했던 영화의 방영시간이 겹치지 않도록 전략을 잘 짜주세요. 예를 들면, <감시자들>을 선택했다면 <원티드>의 앞부분은 포기해야 한다는 것!ㅠㅠ[/box_tip] [box_info]만약 스타워즈 시리즈를 이번 기회에 마스터 하고 싶으시다면, 이 날부터 EBS를 주시하세요!다른 채널에서 비교적 영화가 적게 하는 시간에 편성되어있고, 3일동안 하루에 두 편씩!제작 순서대로 방영된답니다^^[/box_info]
맙소사…! 서서히 특선 영화가 줄어들고 있네요. 그래도 <어벤져스>와 <도둑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잖아요^^ 아쉽게도 두 영화의 시간이 살짝 겹치네요.
<어벤져스>를 보고있던 남동생의 뒤통수를 치며 리모컨을 뺏어오는 전국의 누나들의 모습이 스쳐 지나간건 기분탓이겠죠?
드디어 길고 긴 연휴의 마지막 날! 다른 채널들은 편성된 영화가 없네요…
EBS에서 <스타워즈>시리즈를 선택하신 분들의 즐거움도 끝이 나는 날입니다. 쭉 이어서 봤다면 정말 알찬 감상 시간이 되었을 듯 하네요!
4일간의 긴 연휴기간동안 성공적으로 특선영화를 즐기셨나요?
설마…. 정말 집에서 한 발자국도 안 나간건 아니죠?? 그런거죠?
그만 물어볼게요.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게 되네요….
설 연휴,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box_tip]연휴의 후유증을 줄이기 위해, 이 날 밤은 일찍 잠들어 주세요~^^[/box_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