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넷플릭스, 배달 음식.. 똑같은 집 데이트의 반복. 아늑하긴 해도 한편으로 색다름을 추구하고 싶어집니다. 연인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단 둘만의 홈 파티는 생각보다 큰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국립국악원
홈파티

💫 소품 이용하기

홈파티

향초는 간편하면서도 아주 훌륭하게 분위기 전환을 도울 수 있죠. 은은하게 타오르는 불빛은 익숙한 형광등과는 다르게 낭만적이고, 마음을 편안하게 이완시켜줄 수 있어요.

홈파티

Tip. 안 쓰는 와인잔을 거꾸로 뒤집어서 초를 올려주면 촛대로도 훌륭한 역할을 할 수 있어요! 

💫 분위기를 한층 업 해줄 술! 와인 활용하기

홈파티

마트 주류 판매대를 보면 와인병이 한 부문을 다 차지하고 있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죠. 실제로 와인 소비량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임에도 불구하고 이제는 편의점 등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어 접근성 또한 좋습니다. 그럼에도 좋은 와인을 고르기 쉽지 않을 땐 와인 라벨을 잘 살펴보세요.

홈파티
홈파티

위 이미지를 통해 비교하며 읽어보시는 것도 좋고, 네이버 앱을 이용하시면 스마트 렌즈를 이용해 와인라벨을 확인해보세요. 그래도 선별이 어려우시다면 와인 소믈리에가 추천한 와인을 알려드릴게요.

홈파티

Tip.

여러분의 특별한 홈파티를 위해 전성완 마스터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2만원 이내 저렴이 와인 2종!

홈파티

산타 헬레나 까베르네 소비뇽 (HELENA CABERNET SAUVIGNON)

종류 : 레드 와인 / 생산지 : 칠레 / 가격 : 1만 원 대 중반 

어울리는 음식: 육류

라즈베리, 야생의 산딸기, 바닐라, 초콜릿의 풍미가 일품이다. 스테이크, 삼겹살 우리의 사랑 고기고기와 모두 잘 어울리는 와인

홈파티

루시아 화이트 스위트 (LUXIA WHITE SWEET)

종류 : 화이트 와인 / 생산지 : 독일 라인 헤센 /  가격: 1만 원 대 후반 / 어울리는 음식 : 기름기가 많은 중국 음식 / 

은은한 초록 빛깔과 영롱한 황금색! 첫 맛은 Sweet하고 아카시아, 장미 등의 꽃향기를 느낄 수 있는 와인.

소믈리에 추천 와인이 더 궁금하다면?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연말 파티용 와인 TOP6

🤍 간단한 음식 만들기

홈파티

더불어 맛있는 술은 맛있는 안주와 함께하면 더욱 좋겠죠? 크게 시간을 요구하지도 않고, 재료도 복잡하지 않은 오븐 없이 타르트 만들기를 따라 해보세요!

홈파티

재료 : 다이제, 달걀, 버터, 유산지, 지퍼백, 플레인 요거트, 귤

방법

1. 다이제 1통을 지퍼백에 넣어 부순다

2. 버터 1T, 달걀 1개를 넣어 반죽한다.

3. 그릇에 유산지를 깔고 반죽을 얇게 깐다.

4. 반죽에 포크로 구멍을 낸 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2분간 돌린다.

5. 플레인 요거트와 과일로 토핑한다. 

tip. 차가운 곳에 둔후 식혀 먹으면 Good!

타르트 만들기를 좀 더 자세하게 보고싶다면 위 영상을!

홈파티 연출 보다 섬세하게 하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클릭해보세요!

타르트 만들기를 좀 더 자세하게 보고싶다면 위 영상을! 🔼

홈파티 연출 보다 섬세하게 하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클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