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이라 그런가요? 자꾸만 뭔가가 땡기고 .. 특히 .. 바삭바삭 짭조름한 치킨이 생각나는 계절! 치킨 먹다 영감을 팍! 받을 듯한 골드브라운 치킨상 메이크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닭다리 말고 브러시 들고 출동해 볼까요?

gold-brown-makeup-1

우선 파운데이션으로 가볍게 피부를 커버해준 다음! 컨실러로 눈 밑 다크서클을 가려주세요. 스펀지로 톡톡 ~ 두드려 주면 끝!

gold-brown-makeup-2

피부 표현이 끝났으면 컨투어링 제품으로 쉐딩을 샤샤샥! 턱 선을 살려주고 애플존, 광대 존을 톡톡 ~ 프라이드 치킨 튀김옷 같은 갈색 피부 완성!

gold-brown-makeup-3

눈썹 결도 살려줘야겠죠? 펜슬과 브로우로 눈썹을 슥슥 빗어 주면서 빈 곳을 메꿔주세요. 코끝에도 쉐딩을 주면 더욱 오뚝하고 날렵한 콧날을 살릴 수 있답니다.

gold-brown-makeup-4

치킨상하면 빠질 수 없는 브라운 톤과 골드 톤으로 섀도우를 발라주세요. 눈 밑과 눈 앞머리에도 톡톡! 브라운 톤의 아이라이너로 눈 꼬리와 앞트임 효과를 주면 눈이 더 커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답니다. 눈 가운데에는 골드빛 섀도우로 블링블링! 바사삭한 튀김옷을 표현해주세요. 리퀴드 섀도우로 점막까지 꼼꼼히 메꾸고 언더라인에도 아이라이너로 슥슥 그어주면 눈 화장 끝!

gold-brown-makeup-5

속눈썹을 붙여준 후 마스카라로 본래 눈썹과 자연스럽게 이어주면 더 또렷하고 큰 눈매를 가질 수 있는데요. 섀도우로 사용했던 옅은 브라운 톤의 섀도우를 블러셔로 사용해주세요. 더 건강하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

gold-brown-makeup-6

마지막으로 립글로스를 립 중앙부터 발라주면 정말 치킨을 먹은 후 윤기가 흐르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어요! 어떤가요 ~? 치킨상 메이크업을 하고 나니 정말 치킨이 생각나는것 같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