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껏 공항 가서 밥만 먹었는데 이런... 역시나 세계 공항서비스평가(ASQ) 1위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니야~ 당신의 여행을 시작부터 즐겁게 해 줄 인천공항 이용꿀팁! 여행 준비 중이라면 꼭 킵해 놓아요~

이 글은 197,539 분께 공유 되었어요!

외투보관 서비스

incheon airport 01

인천공항 국적기 항공사에서는 외투보관을 해줍니다. 특히나 겨울에 따뜻한 동남아를 가거나 하는 경우 활용하기 좋죠.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 모두 최대 5일 무료로 보관해 줍니다.

샤워실

incheon airport 02

환승편의 시설로 환승객은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출발할 때 사용하면 2천원 가량에 수건과 샴푸, 칫솔까지 제공해 주니 개이득 입니다. 1인당 30분씩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여행 전 목욕재개하고 출발해도 좋죠.

도심공항터미널 신공

incheon airport 03

의외로 도심공항터미널의 존재이유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서울역과 삼성역에 있는 도심공항터미널에서 미리 출국심사와 수하물체크인까지 하면 공항까지 짐을 가지고 갈 필요가 없다는 사실!

또한 공항에서 긴 줄을 서 있는 사람들을 구경하며 외교관, 승무원 전용 통로로 당당히 들어갈 수 있답니다.

올레 글로벌프리

incheon airport 04

통신사 KT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올레 글로벌프리를 활용해 보세요. 해외의 랜드마크 입장을 무료로 할수 있는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리 인터넷으로 신청을 하고 KT로밍센터에서 받아가면 되는데요.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도쿄타워, 홍콩 피크트램왕복권 등 꽤나 유명한 관광지들이 무료. 괜찮죠?

무료 인터넷 카페

incheon airport 05

무료 피씨방도 있다능!!! 못다 세운 여행정보도 찾아보고 팩스, 프린터,우편, 도서 등등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무료 복사를 활용해 여권은 미리 복사본 한 장 정도 만들어 가는 것이 긴급상황에 좋답니다.

무료 안마의자

incheon airport 06

공항에서 돌아다니다 보면 은근히 다리가 많이 아프죠? 무료 안마의자가 지친 심신의 피로를 팍팍 풀어줍니다.

셀프 체크인 신공

incheon airport 07

셀프 체크인으로 3분만에 탑승수속이 가능합니다. 단, 일본, 동남아등 비자가 없는 나라에만 사용가능합니다.

사람이 찍어주는 도장없이 전자여권과 지문 인식만으로 자동으로 탑승수속을 할 수 있는데요. 이를 이용하면 입국 할때도 입국심사를 5분안에 해결 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무료 전동카트

incheon airport 08

여행가방이 많이 무겁거나 비행기 시간이 빠듯할 때 게이트까지 전동카트를 이용해서 가면 빠르고 편리하게 갈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박서비스가 무료!!!

공항 의료센터

incheon airport 09

여행 전 몸상태가 안좋다면 공항 의료센터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종진료와 처방은 물론 여행자 건강상담, 국제적인 예방요법 안내를 받을 수 있고, 시차적응 클리닉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월미도 틈새 여행

incheon airport 10

인천공항에서 바로 월미도로 가는 배편이 존재합니다. 가격은 단돈 3천원(편도). 20분이면 도착한다고 하니 나쁘지 않죠?

귀국을 했는데 순간 바닷바람을 쐬고 싶다든지, 국내 최대각도 110도를 자랑한다는 명불허전 월미도 바이킹이 타고 싶다든지, 누군가를 배웅하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좀 심심하다면 월미도로 배를 타고 갈수가 있습니다.

글.티켓몬스터 커뮤니케이션팀 ‘김재명’ (원문보기)

글쓴이

매일매일 새로운 노하우와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티몬! 365일 즐겁고 놀라운 이야기로 여러분의 친구가 되겠습니다. 새로 연재되는 [허니버터팁]도 좋아해 주세요 :)
티몬

쉐어하우스에서는 ‘세상의 모든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제보와 기고를 통해 당신의 노하우를 글로 공유합니다. 당신의 경험과 노하우가 다른 이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노하우를 공유 해주세요. [제보&제휴 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락앤락과 함께 용도별 딱 맞는 밀폐용기 제품 찾기

락앤락과 함께 용도별 딱 맞는 밀폐용기 제품 찾기

밀폐용기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다. 락앤락이다. 수 많은 플라스틱, 유리 밀폐용기가 얼핏 보면 다 같아보이지만 사실 다 같은 밀폐용기가 아니다. 락앤락은 1998년 4면 결착 밀폐용기 출시 이후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증진하기 위해 용도별 용기를 꾸준히 개발, 출시하고 있다. 내게 딱 맞는 락앤락 밀폐용기를 찾아보자.

밀폐용기도 교체주기가 있을까? 락앤락에게 물었다!

밀폐용기도 교체주기가 있을까? 락앤락에게 물었다!

보통 밀폐용기는 한 번 사면 잘 버리지 않는다. 부서지지 않는 한 말이다. 하지만 사용한 시간이 오래되면 문득 의문이 든다. ‘나 잘쓰고 있는 건가?’ 그래서 락앤락에게 직접 물었다. 밀폐용기 교체주기와 문제상황의 대한 해결방법까지!

하우스메이트 되기! 

info@shareho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