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에 가면 볼 수 있는 거울연못은 연못 표면에 거울처럼 반사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데요. 연못을 걸으면서 피톤치드를 한~껏 느끼고 연못에 비친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답니다.

연못 바로 옆 나무그늘에 앉아 피크닉 매트를 깔면 피크닉 준비 완료! 서울숲 피크닉 존은 ‘거울연못’과 ‘무지개 터널’에서만 가능하다고 해요. 준비한 도시락을 맛있게 먹고 깨끗한 뒷정리도 절대 잊지마세요!

콜록 콜록 .. 야외 데이트는 좋지만 미세먼지가 걱정이라면? 곤충식물원으로 가자! 다양한 열대식물을 만날 수 있고 온실효과로 따뜻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공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고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꼭! 참고 하세요!

서울숲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인기스타, 현실 속 밤비를 직접 눈으로 보고 만날 수 있는 ‘사슴 방사장!’ 사심 먹이주기는 구제역으로 인해 아쉽게도 현재 금지되어 있다고 해요. 이용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먹이주기를 못 해서 아쉽다면? 탁 트인 한강 전경을 볼 수 있는 보행 가교가 있으니 걱정은 노노노! 숲에서 무리 지어 다니는 꽃사슴도 보고 한강을 배경으로 인생 샷까지 찍을 수 있으니 이만하면 아쉬움을 달랠 수 있겠죠?

서울숲을 걷다 보면 만나는 색색의 컨테이너 건물들! 여긴 어디? 바로 컨테이너 복합문화공간 신한 두드림스페이스 마주치장 프리마켓!

마주치장에선 청년창업가, 디자이너, 스타트업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액세서리, 아트, 패션 등 아이템은 물론 캐리커쳐 등과 같은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 친구, 연인, 가족화 함께하는 모습을 꼭 빼닮은 캐리커쳐 그림으로 남기면 더 좋겠죠?

페스티벌 하면 빠질 수 없는 맥주와 음악! 푸드트럭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먹거리는 물론 쉼터에서 즐기는 DJ 공연까지 있으니 이곳이 바로 천국?

마주치장 일정은 신한 두드림스페이스 SNS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매번 똑같은 데이트에 지쳤다면?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러 서울숲으로 지금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