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버랜드 비어페스트

에버랜드에서는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단 3일 동안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에버랜드 비어 페스트(Everland Beer Fest)’가 열립니다. 피자부터 버펄로윙, 새우꼬치, 수제 소시지 핫도그 등 맥주와 잘 어울리는 10여 종류의 안주를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라이브 밴드 공연, 페이스 페인팅 등 즐길 수 있는 거리가 많이 있다고 해요. 맥주도 먹고 안주도 먹고 놀 수 있는 환경까지! 시간이 맞는다면 예쁘게 핀 장미를 보며 맥주 한잔하는 것도 매력 있겠죠?

2. 호텔 맥주 페스티벌

호텔에서의 맥주 페스티벌! 이름만 들어도 고급스러운데요. 호텔에서는 보통 와인 파티를 많이 진행했지만, 이제는 호텔들도 조금 더 친근한 맥주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랍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7월 10일에 뷔페 레스토랑 및 야외 테라스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하는데요. 무려 몽골리안 바비큐, 뷔페 메뉴와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가 무한 제공되며, 공연 및 경품 행사도 같이 진행됩니다. 맥주뿐만 아니라 바비큐와 뷔페 메뉴까지 무한 제공이라니! 생각만 해도 행복해지네요.

더 플라자에서도 맥주 축제가 있는데요. 별관 야외 가든을 비스트로 콘셉트로 꾸며서 맥주, 와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가든 페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10월 7일까지 운영되지만 주 중에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3인 이상 방문 시 행운권 추첨 이벤트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또한 만 원을 추가하면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가 무제한이라고 하니 맥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희소식이네요~

무제한은 아니지만 코트야드 메리어트는 퇴근 후 치맥을 즐기는 분들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슈퍼 치맥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요. 치킨&웨지 포테이토 플래터와 국산 생맥주 2잔이 제공되고 생맥주 추가 시 기존 가격에서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고 하니 확인하고 혜택받으세요~!

3. 센텀 맥주 축제

https://www.instagram.com/p/BGzFV7Cj2JK/

혹시 센텀 맥주 축제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올해 벌써 4회를 맞은 맥주축제인데요. 부산에서 열리는 만큼 여름철 부산을 찾은 여행객들의 필수 코스가 되어가는 축제입니다. 센텀 맥주 축제가 유명한 이유는 두 가지! 첫 번째는 해운대 마천루를 배경으로 펼쳐지기 때문에 엄청난 분위기의 축제라는 것! 두 번째는 단 돈 만 원으로 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기회 때문인데요. 해운대를 배경으로 무제한 맥주를 마신다는 상상만 해도 시원해지면서 기분 좋지 않나요?

뿐만 아니라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 방송, 야외 공연,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즉석 댄스 경연 대회 등을 열어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고 하니 맥주와 더불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아닐까요? 모든 사람들이 다 같이 즐기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안전사고 등을 고려해 인원을 3천 명으로 제한하고 행사 시간도 4시간(오후 6시~10시) 제한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센텀 맥주 축제! 아쉽게도 얼마전 막이 내렸는데요. 잘 알아두었다가 못 가신 분들은 내년에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4. 홈플러스 맥주 페스티벌로 홈 파티!


예전에 세계 맥주를 마셔보고 싶을 때는 술집에 가야만 했었는데요. 요즘은 굳이 술집에 가지 않아도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죠? 각 나라의 맥주를 종류별로 구입해서 친구들과 함께 하는 홈 파티는 어떠신가요? 어디에 꾸미고 나가지 않아도 되고,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하고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홈플러스에서는 6월 한달간 총 25개국 120 종류의 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맥주뿐만 아니라 전용잔을 모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전용 잔 기획 세트와 먹거리 프로모션을 같이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집에서 에어컨 바람 쐬며 홈파티를 하는것도 좋겠죠?

무더운 여름! 맥주 축제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