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가장 설레는 이유는 시선 강탈 아찔한 패션과 탄력 있는 몸매를 뽐낼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가던 길도 되돌아보게 할 정도로 매력적인 뒤태를 완성시켜 줄 힙! 소위 말하는 엉뽕이 필요 없을 정도로 탄탄한 애플힙을 가진 스타들의 노하우를 알아보고 힙업 운동과 패션 스타일링 tip을 알아보자!

레깅스 여신 클라라

레깅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여배우는 아마 ‘클라라’가 아닐까 싶다. 그만큼 레깅스 마니아로 알려져 있고 레깅스를 위해 항상 몸매 관리를 한다고 말할 만큼 자타 공인 애플힙 클라라! 클라라의 힙업 노하우는 생각보다 간단하다. 설거지를 할 때도 다리를 뒤로 곧게 뻗어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하면서 엉덩이에 긴장을 늦추지 않는것! 완벽한 엉덩이 라인은 실생활에서 실천하는 작은 노력에서부터 시작한다는 사실!

소유의 힙을 소유하고 싶다.

씨스타의 소유는 가요계에서 인정받는 운동 마니아다. 서킷 트레이닝을 통해 몸매 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는 소유. 서킷 트레이닝뿐만 아니라 스쿼트, 런지 등 다양한 힙업 운동을 한 시간 정도 더 운동하며 뒤태에도 더욱 신경 쓰고 있는 만큼 보다 더 탄력 있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당당히 소화하고 있는 소유!

품격있는 근육라인의 소유자 하지원

I love vogue 💕💕💕非常幸福Taiwan 🙏🏻

A post shared by Jiwon Ha (@hajiwon1023) on

스턴트 없이 액션 연기가 가능한 여배우가 몇이나 있을까? 가냘프고 여린 여배우의 이미지를 벗고 액션 연기도 과감 없이 소화하는 여배우가 있다. 그 이름은 바로 ‘하지원’ 하지원은 다양한 운동 종목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벨리댄스를 통해 복근은 물론 히프에도 근육이 붙어 예쁜 라인을 뽐내고 있다.

스타들의 탄력적인 애플힙을 그저 부러워만 하고 있을 순 없는 노릇! 타고난 애플힙이 아니라면 노력형 애플힙이 된다면 굴곡으로 떨어지는 예쁜 뒤태 라인을 뽐낼 수 있다.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 한다는 그 힙업 운동!

가장 아름답고 섹시한 천사들이 모여있는 빅토리아 시크릿. 그녀들도 끊임없는 힙업 운동을 한다는 사실!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버핏 운동을 하며 엉덩이에 쉴 틈 없는 자극을 주는 이 운동을 하고 나면 엉덩이에 자극이 안올 수 없을 것이다.

할리우드 엉짱녀 킴 카다시안 운동

풍만하면서도 탄탄한 힙을 가진 할리우드의 섹시 스타 킴 카다시안! 그녀는 일주일 중 6일은 운동을 할 정도로 운동중독으로 유명하다. 스쿼트와 런지는 물론 데드리프트를 쉬지 않고 열심히 반복한다고 하니 그녀의 엉덩이가 하늘로 향하는 건 당연한 일!

제대로 된 스쿼트 하나로 엉덩이 화나게 하기

힙업 운동의 가장 기본은 뭐니 뭐니 해도 스쿼트가 아닐까? 올바른 자세 하나로 다양한 형태로 변형할 수 있는 스쿼트! 보폭을 얼마나 넓히냐에 따라 어떠한 기구로 함께 운동을 하느냐에 따라 자극이 되는 부위나 정도가 다른 만큼 활용도가 어마어마하다. 다른 운동에 비해 공간 차지도 먹은 만큼 쉬는 시간, 점심 시간 틈틈이 1일 30 스쿼트를 실천해보자!

굴곡있는 엉덩이를 더욱 잘 살려주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야 한다.

청바지1

탄력 있는 엉덩이를 선보이는 데는 청바지와 레깅스만한게 없다. 청바지의 경우 스키니 핏의 엉덩이 부분에 포켓 디테일이 있는 제품으로 스타일링 하는게 좋다. 포켓의 위치는 너무 아래 부분 보다는 위쪽으로 길게 보다는 짧게 있는 스타일이 힙을 더 탄력적으로 보이게 해줄 수 있다. 청바지와 더불어 레깅스 패션도 애플 힙을 돋보이게 해주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 레깅스 패션의 경우 속옷 자국을 보이지 않게 스타일링 하는게 중요하다. 햄라인 속옷을 착용하거나 티 팬티를 활용한다면 속옷 자국이 보이는 민망한 상황을 예방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