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 집돌이라면 공감할 주말 모습!
주말만 되면 밥 한 끼 해결하는데 천근만근인 귀차니즘!
한 끼 해결 하는데 반나절이 걸리고 .. 막상 먹으려 하니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1. 누워서 빵 먹기

주말에 쇼파와 떨어져 몸을 움직이는건 너무 큰 도전이라면? 돈워리. 팔만 뻗으면 닿을 수 있는 전방 1m 내에 집어 먹을 수 있는 빵만 있으면 해결 가능!

 

2. 대용량 과자와 링거 우유

빵으로는 부족해! 하지만 쇼파와는 떨어질 수 없어! 걱정 마시라. 우리에겐 대용량 과자와 링거 우유가 있다. 벽에는 링거 우유 바닥에는 대용량 과자만 있으면 위아래 위위 아래로 배를 채울 수 있다.

3. 우리가 어떤 민족?

조금 더 맛있게 배를 채우고 싶다면? 찾으러 갈 필요도 없이 배달 주문 하나면 끝! 민족정신을 발휘하여 배달의 늪에 빠지게 되면 탕진할 수 있으니 주의!

 

4. 요리왕 비룡 빙의

이도저도 방법이 없다면? 어쩔 수 없다. 몸을 움직여 보자. 기왕이면 주방으로 걸어가 요리왕 비룡이 되어보는건 어떨까? 기왕이면 한 번의 요리로 여러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요리가 좋을 것 같다. 대표적인 요리 중 하나인 카레. 카레는 다 거기서 거기 아니야? 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진정한 카레를 맛 보지 못한자!

재료 손질 없이 따끈하게 데워진 밥에 뽕! 하고 열고 스윽 따르기만 하면 근사한 카레 한 끼를 집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

심지어 치킨, 소고기, 병아리콩, 뿌팟퐁 등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다고 하니 요리하는 재미가 쏠쏠할 듯!

아참, 언제 또 요리를 할지 모르니 먹기 전 인증샷은 필수!

 


 

* 본 콘텐츠는 ‘청정원’의 제작 지원으로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