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땐 눈 오는 날이면 신이 나기만 했다. 하지만 성인이 된 후 눈 오는 날이 더 이상 달갑지 않은 이들 이 많을 것이다. 그런데 최근 오리 집게 때문에 눈 오는 날을 다시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는 이들이 보인다.

오리 집게는 코로나19 속 불경기가 이어지는 상황. 당당하게 ‘품절대란’을 외치고 있는 아이템이다.

오리집게 사용방법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집게’라는 단어 그대로다. 눈이 쌓인 곳에 집게를 놓고 찝어 주면 된다. 이후 집게를 벌리면 새하얀 오리가 등장한다.

오리집게 왜 떴을까?

한창 방탄소년단 RM을 비롯해 연예인들의 인증 후기가 이어지던 때가 있었다. 이에 자연스레 세간에서도 오리 집게의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또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과, 간편한 사용 방식으로 아동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이뿐 만이 아니다. 코로나19와 삶의 무게로 인해 지친 성인들에게도 ‘눈사람’을 만들며 추억을 회상케 해 위로의 기능을 수행했다. 감자 샐러드 등을 만들 때 활용해 보는 것도 괜찮은 시도이지 않을까?

단점은 명확하다. 눈 오는 날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 하지만 그렇기에 눈 오는 날을 다시 특별한 의미를 담게 만든 오리집게의 등장이 반갑다.

💥주의사항

단 사용 시 유의할 점이 있다. 자동차 등의 쌓인 눈을 긁다가 스크래치를 남길 수 있으니, 아동이 사용 시 어른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쉐어하우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기업을 응원합니다. 생활과 밀접한 내용과 소상공인과 기업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을 방안을 모색합니다. 보도자료 제공시 내부 검토를 거친 후 콘텐츠 기획 및 제작합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