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집에서의 더 좋은 생활

전례 없이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고 있는 우리! 이제 더 이상 집은 숙소가 아닌 행복지수를 높이는 보금자리로 변화하고 있어요. 퇴그닝은 퇴근 후 집에서의 더 좋은 생활을 위한 100가지 방법을 지금부터 제안하고자 해요.

이 글은 961 분께 공유 되었어요!

코로나 19로 달라진 일상, 모두 잘 적응하고 계세요? 급격하게 변화된 근무환경, 시시각각 달라지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안전수칙 등 새롭게 적용해야 할 일들은 여전히 남아 있지만, 우리는 슬기롭게 잘 대처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퇴근 후, 집에서의 더 좋은 생활

코로나 19의 장기화
스스로 행복감을 찾는 게 제일 중요해

한편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건강, 안전, 행복, 가족 등을 중시하는 경향이 새롭게 생겨나기 시작했어요. 특히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고 행동으로 옮기면서 생활의 행복을 느끼고자 노력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죠. 자신의 삶에서 중요한 것,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 부을 수 있는 대상을 찾아 체험하면서 미래에 대한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있죠.

행복의 중심에 우뚝 선
우리의 집

우리는 전례 없이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고 있어요.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은 숙소에서 보금자리로, 그리고 정신적·신체적 행복지수에 큰 영향을 미치는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죠. 생활 속 사소한 습관을 바꿔 나가는 일, 개인의 취향을 고민하면서 물건을 고르는 일 등 저마다의 가치를 기반으로 집에서의 더 좋은 생활을 위해 다양한 체험을 경험하고 있어요.

집에서의 더 좋은 생활을 위한
100가지 방법 – 퇴그닝

우리는 ‘My life after work’ 라는 콘셉트로 퇴근 후, 집에서의 더 좋은 생활을 위한 100가지 실현 가능한 방법을 제안하고자 해요. 일상의 변화에서 자신의 생활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면서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만들고 공유하면서 미래에 대한 희망의 끈을 질끈 묶을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어요. 퇴근 후 시작되는 새로운 출발, 퇴그닝을 통해 새로운 상상과 실현의 행복을 함께 느끼실래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쓴이

안녕하세요. 저는 토키입니다. “말하는 (talk) + 토끼 = 토키(Talky)” 죠. 그냥 하고 싶은 말이 많은 토끼라고 봐주시면 좋겠어요. 아무튼, 퇴근 후에 시작되는 집에서의 더 좋은 생활을 위한 행복과 희망과 마음을 키우는 100가지를 찾아 말씀 드릴께요. 그래서 지금도 늘 달리고 있습니다.
토키

뉴스레터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