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살림에 도움이되는 5가지 추천템 영상으로 소개해 드릴게요! 다이소 가기전에 꼭 영상으로 확인하시고 현명한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다이소 잘라쓰는 도마

총 길이는 2.5m이고 슬라이딩 커터기가 들어있어 원하는 만틈 손쉽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어요. 표면에 돌기가 있어 도마가 밀리거나 미끄러지지 않고 착 붙습니다. 생선, 고기, 김치를 자를 때만 사용하면 만족할 만큼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Tip. 도마는 일주일에 한번 굵은 소금으로 비벼주면 도마에 난 칼집 흠집 사이에 세균을 없앨 수 있어요.

2. 다이소 깨끗한 표백제

다이소, 소매, 옷깃 부분 얼룩전용세제 한 번 사용해 보세요. 목부분이 까맣게 때가 낀 티셔츠에 발라 두면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옵니다. 오염부위에 한두번 정도 발라준 뒤 세탁물과 함께 세탁기에 돌려주면 힘들게 애벌빨래 하지 않고도 깨끗하게 빨립니다.

3. 접착식 3련 후크

이미 꿀템으로 유명한 3련 후크 입니다. 접착식 부탁이라 벽에 못을 박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장점이며 3개의 후크가 달려 있고 180도 회전이 가능해서 자유로운 각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한 후에는 한쪽으로 접어둘 수 있어 미관을 해치거나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요.

4. 묶고 풀기 쉬운 실리콘밴드

노란 고무줄 대신 실리콘 밴드 한번 써보세요. 양쪽이 하트 모양으로 되어 있어 예쁘고 귀여워서 마음에 쏙 들고 실리콘이라 짱짱하게 잘 늘어나면서도 당겨도 찢어지거나 망가질 염려가 적어 끊어지지만 않는다면 몇 년 이상 오랫동안 쓰고도 남을 정도라 가성비가 정말 좋아보이네요.

남은 과자를 실리콘 밴드로 말아 반대쪽 큰 하트 틈에 끼워주고 뿌리를 잡아당겨 원하는 크기로 조절이 가능해요 한번 고정해두면 풀릴 일이 없고 공기를 완전히 차단해줘서 처음 뜯은 것처럼 바삭한 과자를 맛볼 수 있어요.

5. 냉장고 정리라벨

총 7장이 들어있고 84매라 개수도 넉넉합니다. 냉장고 정리 라벨을 양념병이나 양념통에 붙여보세요 비슷한 양념색들은 이름이 없으면 구별이 쉽지 않은데 이렇게 적어둬야 요리할 때 헷갈리지 않더라구요 한 장씩 꺼내서 쓰고 남은 건 다시 쏙 넣어주면 돼요.

다른 일반 라벨지와 달리 종이 재질의 스티커가 아니고 내한성 유포지라 물기를 흡수하지 않아 물에 닿아도 글씨가 지워지거나 변형이 없어요. 이건 잘 떼어지고 스티커 자국이 남지 않아요.

지퍼백에 담아 식재료를 냉동 보관할 때도 유통기한이나 보관 날짜를 라벨지에 적어주면 다음에 찾을 때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유통기한을 넘기지 않을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직접 써보고 추천하고 싶은 5가지 다이소 제품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