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알면 해외 여행 도전 두렵지 않아용! 아이랑 인천공항에서 편하게 시간보낼 수 있는 꿀팁 5가지!

국립국악원

1. 공항주차장 발렛 서비스

원래 돈내고 이용하는 서비스인데, 특정 카드를 이용할 경우 ⭐️발렛 서비스가 무료예요⭐️ 공항 발렛있는거 이번에 첨 알게된 서울촌 아주미… 원래 2만원인 서비스인데 시간+에너지 절감이 어마어마합니다. 차를 발렛 전용 주차 공간에 두면 짐만 쓱 빼서 바로 공항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게 넘 좋아요. 집에 갈 때도 주차장이 가까워서 아주 편리했습니다.

2. 미아방지 팔찌

평소 미아방지 팔찌가 없어도 괜찮아요. 여기에서 나눠주는 종이로 된 미아방지 팔찌를 채워주세요. 반짝이는 손목에 하는거 싫다고 빼버려서 다시 만들어서 등에 몰래 붙였어요 ㅋㅋㅋㅋ 등에 있는 스티커가 오히려 눈에 잘 띄니까 더 안심이 되었습니다.

3. 만7세미만 동반시 패스트트랙

이건 아시는 분들 많으시죠? 김포공항은 18개월 기준인데 인천공항은 후하게 만 6세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어릴 때 여행 많이 가면 좋은 이유가 또 생겼네요ㅋㅋ. 기다리는 것 못하는 아이들에게 이렇게 좋은 제도가 또 있을까 싶어요.⠀

4. 라운지에서 식사

예전부터 놀러다닐 때 무조건 라운지에서 한끼 먹고 가는게 국롤이었는데… 아이들 때문애 다른 식당에서 먹을까도 살짝 고민했는데요. 시험삼아 이번에 스카이허브 가보니까 괜찮았어요.

라운지 카드는 저랑 남편 둘다 있어서 어른은 무료였고 반짝이는 소인 요금을 냈어요. 깜짝이는 무료! 스카이허브 라운지에서는 채식 메뉴도 잘 되어있어서 두부튀김, 비빔밥 등 아이들이 먹기에도 건강한 식단이 있었습니다. 어른들은 당연히 가기전에 하이볼 한잔씩 마셨지용?ㅎㅎ

5. 키즈존 방문

원래 라운지 근처에 블럭놀이할 수 있는 키즈존이 있다고 들어서 가보려고 했는데 이번엔 운영하지 않더라구요 ㅠㅠ 아쉬운데로 뽀로로 테마의 키즈존에 갔었는데 진짜 별거 없는데도 술래잡기 하고 뛰어다니고 아주 잘 놀았습니다. 그냥 맘놓고 놀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했습니다.


📩이제 휴가철이라 여행 많이 가실텐데 인천공항 가실 분들은 저장
✈️같이 갈 육아동지에게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