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닥불을 바라보는 ‘불멍’, 물을 바라보는 ‘물멍’, 바람에 몸을 맡기는 ‘바람멍’ 등 일명 ‘멍 때리는 캠핑’이 유행이다. 열심히 삶을 살아가는 ‘갓생’을 넘어,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찾으며 삶의 조화를 추구하는 ‘겟(GET)생’ 트렌드가 확산되며 마음 건강까지 챙기고자 하는 수요가 늘고 있는 것. 이번 여름 휴가에 ‘멍 때리는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더위를 날려줄 아이템부터 한 여름 밤의 감성을 자극할 아이템까지 ‘야외용 테크(Tech)’를 준비해 진정한 휴식을 만끽해 보자.

국립국악원

‘멍당’에서 시원하게 힐링 타임! 텐트 안 온도를 책임져 주는 신일 ‘캠핑용 이동식 에어컨’

야외용 캠핑

힐링 ‘멍당(멍 때리기 좋은 명당)’을 사수했다면, 더위를 쫓아 낼 캠핑용품 준비도 필수다. 신일 ‘캠핑용 이동식 에어컨’은 마니아들이 꼽는 ‘내돈내산’ 아이템이다. 작은 크기에 반비례하는 강력한 냉방 능력으로 텐트 내부 온도를 쉽고 빠르게 낮춰 준다. 냉방은 물론 송풍 기능까지 제공하고 풍속도 강약으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해 초여름부터 늦가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전면부에 배치된 LED 램프 조명은 어두운 저녁 야간 조명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감성적인 캠핑 분위기 연출에도 도움을 준다.

더위 식혀주는 일등공신! 내추럴한 컬러로 ‘감성 캠핑샷’까지 챙겨줄 신일 ‘무선 캠핑팬’

야외용 캠핑

강렬한 태양빛이 내리쬐는 여름 캠핑을 떠난다면, 휴대용 선풍기를 빼놓을 수 없다. 신일 ‘무선 캠핑팬’은 BLDC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바람을 선사한다. 여기에 슬림한 바디와 자연을 닮은 내추럴한 컬러(△샌디 베이지 △카키 브라운)를 채택해, 그림 같은 ‘캠핑샷’을 남길 수 있다. 본체와 삼각대를 연결/분리해 스탠드형·테이블형으로 사용할 수 있고, 삼각대를 분리하면 텐트 안 공기를 순환시켜 주는 타프팬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신일만의 기술력으로 30.4dB의 저소음 바람을 구현해 내 소음 방해 없이 힐링 ‘멍’ 타임을 즐길 수 있다.

ASMR과 함께 라면 감성도 두 배! 고품질 사운드를 갖춘 소니 ‘초소형 블루투스 스피커(SRS-XB100)’

‘멍 때리는 캠핑’의 깊은 여운을 즐기고 싶다면, 자연의 소리를 담아낸 ASMR을 감상해 보자. 소니 ‘초소형 블루투스 스피커(SRS-XB100)’는 최신 오디오 기술과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스피커 유닛을 탑재해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274g의 무게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각종 이물질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IP67 등급 방수·방진 기능을 갖춰 캠핑 등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빔 프로젝터로 3멍(불멍, 물멍, 바람멍) 감성 극대화! 뷰소닉 ‘M1+G2’

각종 OTT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3멍(불멍, 물멍, 바람멍) 영상은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와 함께 몰입감을 높여준다. 뷰소닉 ‘M1+G2’는 크기가 작고 가벼워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가 좋은 미니 빔 프로젝터다. 100인치의 화면을 구현할 수 있으며, 유튜브 및 넷플릭스 등의 OTT 앱을 다운로드 후 자체 재생할 수 있어 야외 캠핑 중에도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시청할 수 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