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양은 많은데 맛까지 좋은 가성비 끝판왕 노브랜드에서 사면 후회없는 꿀템 영상 가지고 왔습니다.

국립국악원

매콤 숯불 닭꼬치

노브랜드

먼저 노브랜드 추천템 하면 이 제품을 가장 먼저 꼽을 것 같아요.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매콤 숯불 닭꼬치입니다. 총 20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14,980원입니다. 한 개당 750원이니까 엄청 저렴한 거죠. 데리야끼맛과 매콤한 맛이 있는데 둘 다 맛있어요. 그때그때 입맛이 당기는 것을 사가지고 오는데요. 가볍게 술한잔에 안주로 먹기 정말 좋더라구요.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 가능한데 전자레인지는 운동식품 익혔을 때 나는 특유의 잡내가 조금 나는 것 같은데요.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했을 때는 잡내도 전혀 안 나고 소스도 흥건하지 않으며 좀 더 직화구이처럼 익혀져서 저는 이게 훨씬 취향에 맞더라구요.

180도로 10분 정도 돌려주니까 알맞게 잘 익었어요. 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닭고기가 다리살이라 그런지 퍽퍽함이 일도 없고 진짜 부드러워요. 이거 한번 사다 놓으면 야식 생각날 때 굳이 배달 음식 시키지 않고 부담되지 않으면서도 간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노브랜드

따끈따근한 흰 밥에 닭꼬치 올려주고 마요네즈도 살짝 뿌려서 먹어주니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캠핑가서 드셔도 좋고 술안주나 간단한 한끼 식사로도 완전 추천드려요

노브랜드 타코야끼

노브랜드

타코야끼 좋아해서 야시장이나 휴게소 가면 꼭 사먹는데요. 노브랜드 타코야끼가 그렇게 맛있다길래 보자마자 집어 왔습니다. 가격은 7980원으로 30개 정도의 타코야끼가 들어있고 데리야끼 소스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전제레인지로 조리하면 너무 흐물거린다는 후기가 있어서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했어요.

타코야끼 적당한 조리 시간은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13분 정도 돌려주니 딱 알맞더라구요. 익히는 동안 뜨거운 물에 소스를 담궈둡니다. 그걸 너무 오랫동안 조리하면 막 터지더라구요. 중간에 잘 확인하셨다가 형태가 망가지지 않을 정도로 익혀서 꺼내주시면 돼요. 소스를 뿌리고 마요네즈도 뿌려줬는데요. 여기에 가쓰오부시까지 올려주면 파는 것 못지 않겠더라고요.

노브랜드

문어가 45%나 들어있대요. 정말로 문어가 큼직한게 들어있어서 먹는 내내 쫄깃쫄깃한게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냉동식품이 이 정도에 가격이면 가성비 짱이네요. 맛도 비주얼도 좋아서 냉동식품 치고는 정말 훌륭합니다. 아이들 간식이나 술안주 그리고 손님 초대 요리로도 정말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아직 못 드셔보셨으면 꼭 드셔보세요.

칠리새우

노브랜드

가격은 6,980원이고 냉동새우가 11개 정도 들어있고 소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새우가 큰 편이고이 가격에 이 정도 양이면 아주 가성비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중간에 한번 뒤집어 주면서 20분간 익혀줬습니다. 냉동소스는 뜨거운 물에 담궈두면 금방 녹습니다. 기름에 튀겨서 얼린 거라 기름에 튀기는 것보다는 에어프라이어를 추천드립니다.

매콤하면서 달콤한 칠리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새우튀김옷이 찹쌀 탕수육처럼 쫀득한게 집에서 사 먹는데이 정도면 퀄리티도 너무 좋더라고요. 이거 손님 초대 요리로도 좋을 것 같고 하이볼이나 맥주 안주로 추천드려요.

고르곤졸라 치즈 소프트콘

노브랜드

제품도 노브랜드 스테디 셀러인만큼 꾸준히 인기있는 제품이죠. 가격은 1,480원인데 가격대비 양이 엄청 많아요. 이거 정말 한 봉지 뜯으면 그 자리에서 다 먹게 되더라구요. 맛이 사또밥과 비스무리한데 조금 더 리치한 느낌이랄까요. 입에 넣자마자 싹 녹을 정도로 식감이 엄청 부드러워요. 세내개 씩 입안에 구겨 넣게 될 정도로 정말 맛있더라구요. 근데 고르곤졸라 맛은 전혀 안 느껴져서 조금 아쉽더라구요.

이거 생각보다 염분이 덜 들어가서 한봉지 다 먹어도 하루 적정량 염분의 20% 밖에 안되더라구요. 이거 한 봉지 다 먹으면 1000kcal 정도 먹는 건데요. 다 먹으면 살이 많이 찔 것 같아요. 그래도 너무 맛있으니까 올 때마다 장바구니에 담아오게 되는 노브랜드 과자입니다.

노브랜드 통등심 치즈돈까스

노브랜드

가격은 7,480원이고 치즈돈까스가 3개 들어 있습니다. 크기도 생각보다 큰 편이고 두께도 두툼해서 한 장만으로도 한 끼 식사 충분히 드실 수 있어요. 에어프라이어로 180도 15분 돌려주면 되는데요. 튀긴 상태로 얼린 돈까스이기 때문에 따로 기름으로 튀기지 않아도 돼서 정말 편했어요. 그런데 에어프라이어로 구워주면 이렇게나 많은 기름기가 빠져나옵니다.

기름기는 키친타올로 제거하고 드시면 덜 느끼하고 담백하게 드실 수 있어요. 안에 치즈도 듬뿍 들어있고 가장 좋은 건 돈가스가 정말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어요. 냉동실에 사다 두면 먹을 거 없을 때 간단하게 해 먹기 좋은 제품이에요.

깍두기 양밥

노브랜드

가격은 9,980원이고 총 4인분의 냉동밥과 김프가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하나씩 꺼내 조리해 먹기 편하더라구요.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냉동상태 그대로 1인분을 넣어 중불로 4분 정도 볶아줍니다.

노브랜드

근데 이대로 그냥 먹으면 제 입맛에는 조금 짜더라고요. 계란후라이를 반숙으로 올려 먹으면 노른자에 고소한 맛과 깍두기 양밥에 매콤한 맛이 어우러지면서 짠맛이 중화되서 훨씬 맛있어요. 누린내가 없어서 먹을 때 거부감이 전혀 없었고요. 양엔 쫄깃한 식감과 깍두기의 아삭한 식감에 한 그릇 뚝딱하게 되더라구요. 깍두기 양밥은 꼭 드셔보세요.

오늘 영상에서 소개한 노브랜드 가성비 추천템 다시 한번 정리해드리면 첫 번째는 숯불 매콤 양념 닭꼬치, 두번째는 타코야끼 세 번째는 칠리새우, 네 번째는 고르곤졸라 치즈 소프트콘, 다섯번째 통등심 치즈돈까스, 6번째는 깍두기 양밥입니다.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다음에는 더 좋은 영상 소개해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