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하심정의 세부 여행기 마지막 편! 이번에는 세부 즐길거리들을 모아보았는데요. 세부의 클럽부터 마사지, 쇼핑몰까지! 즐길거리도 다양한 세부에서의 하루를 같이 즐겨볼까요?
1. 세부 클럽 / Bar
여행을 왔다면, 그 나라의 밤 문화 역시 즐겨주는 것이 예의겠죠?
세부에서 요즘 핫하다는 클럽과 바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처음 방문한 제이 에비뉴(J Ave.) 클럽!
세부 시내의 No.1 클럽으로 현지인과 유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세부를 방문한 젊은 여행객들이라면 한 번쯤 찾아가 보는 명소입니다.
두번 째는 마르코폴로 호텔안에 있는 블루 바(Blu Bar)
야경과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여성분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 같은데요.
친구와 연인끼리 방문해서 예쁜 칵테일과 야경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2. 세부 교통수단과 쇼핑
이번에는 세부의 교통수단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세부는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만큼, 볼거리도 많다고 합니다.
많은 볼거리를 보기 위해서는 교통 수단이 필요하겠죠?
다양한 교통수단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많이 이용되는 두 가지! 택시와 지프니입니다.
많은 분들이 택시를 타는 데 바가지를 당하지는 않을까하고 걱정을 하고 계실텐데요.
안심하세요.
호텔 측에 요청을 하면, 택시를 불러주고 안전을 위해서 택시정보까지 적어갑니다. 그래서 안전하게 탈 수 있고, 기본 요금은 1000원이랍니다.
택시 이외의 교통수단으로는 지프니를 이야기해볼 수 있는데요. 지프니는 현지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교통수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뒤가 뚫린 작은 봉고차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붙어서
버스처럼 정해진 경로만을 이동하는 지프니!
놀라운 건, 현지인들은 달리는 차에 뛰어 매달려서 간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위험하니, 여러분은 멈춘 후에 타는 것이 좋겠죠?
교통수단을 이용해서 도착한 곳은 바로 대형 쇼핑몰.
세부에는 많은 쇼핑몰이 있는데, 그 중 SM몰과 아얄라몰이 유명합니다.
SM몰은 놀거리와 볼거리가 복합적으로 모여 있는 쇼핑몰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현지 브랜드뿐만 아니라, 해외 브랜드도 함께 입점이 되어 있어서 편리한 쇼핑은 물론, 현지식 레스토랑, 푸드코트 등 먹거리 또한 다양합니다.
3. 스파 마사지
세부하면 놓칠 수 없는 것이 바로 ‘마사지’인데요!
값싼 가격에 고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세부에 오면, 마사지를 많이 받고 가시게 됩니다.
오일 마사지, 스톤마사지 최고급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대부분의 마사지샵들이 픽업/드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잘 이용하시는 것도 교통비를 줄이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