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편의점에서 다양한 PB 제품(자체 제작 제품)이 나오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신상품 과자! 제품 이름만 들으면 굉장히 생소하고 궁금증 폭발!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과자부터 모두가 맛있다고 한 과자까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D
1. 마요네즈맛 프레첼
봉지를 뜯기 전부터 ‘프레첼’이라는 이름에 모두들 미소를 보이네요! 역시 모두가 좋아하는 프레첼입니다.
첫 번째 마요네즈맛 프레첼은 20, 30, 40대 모두에게 맥주안주로 뽑혔습니다. 시즈닝이 강해 조금 자극적이면서도 달달한 맛이라는데 맥주안주로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축) 30대 남성분의 인생 프레첼로까지 등극했습니다!!! (하)
신상품이지만 누구에게나 익숙하면서 치즈+라면스프 맛이라고 하니 편하게 구매하셔서 먹어보셔도 될 것 같네요!^.^
2. 마요샤워 감자스틱
‘마요샤워? 아 마요네즈에 샤워를 했다는 거죠?’
?!?! 샤워해 샤워해 마요네즈 샤워..? 그 샤워 아니죠! 이 제품 이름 속 ‘샤워’는 사우어(sour) 크림의 샤워라는 사실~
너무 짜다는 반응이 대부분이네요. 역시 짠 거엔 또 맥주라고 이번 과자도 맥주 안주로 괜찮다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I love 맥주, We love 맥주 ♡
30대 남성분은 맥주와 함께 먹으면 이 과자 2봉지는 헤치울 것 같다고 하네요!
사우어 크림이 들어간 과자지만 그 크림 특유의 새콤한 맛은 느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소 느끼한 맛이 강하다고 하네요!
3. 한라봉 초코파이
오~ 전반적으로 호의적인 평가를 받는 한라봉 초코파이. 한라봉과 초코파이의 조금 색다른 조합에 기대를 별로 안했던지 ‘생각보다 맛있다’라는 평이 줄줄이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안에 든 한라봉 크림은 별로 환영받지 못하기도 했는데요. 너무 한라봉 맛이 쎄다. 인위적이다. 그리고 그냥 초코파이 부분만 먹는 게 더 맛있다는 의견이 쏙쏙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계속 맛있다고 하는 분도 계심…☆☆ 역시 취존입니다요!
4. 감귤 감자칩
한라봉 초코파이에 이어 이번 과자는 감귤 감자칩입니다. 감귤맛 갑자칩?.. 정말 상상이 안되네요!!
보통 짠맛이 포인트인 감자칩에 비해 이번 감귤 감자칩은 짠맛은 없다고 합니다. 감자칩의 짠맛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하신다는데… 감자칩을 짠맛 말고 어떤 맛으로 먹어야하지..!? (동공지진)
두근두근 기대했던 감귤맛은 잘 안난다고 하네요. 결론은 실험정신을 가지고 도전해보면 좋을 감자칩인 것으로…!
5. 바나나 커피
바나나 커피 = 노란색? 이 아닌 커피색! 그래도 음료 뚜껑을 열자마자 바나나 향이 확! 난다고 합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바나나 커피! 20대분들은 나름 괜찮다고 평가했지만 30대, 40대 분들은 극도로 불호의 반응을 보입니다. 이도 저도 아닌 장난스러운 맛.. 커피의 맛을 망쳐놨다시네요..ㅠㅠ
신박한 비유들도 쏟아져요. 스카치 캔디를 물에 녹인 맛ㅋㅋㅋ바나나 식초맛. 정말 그 맛이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