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가 필요 없는 스마트폰 용 스피커가 있다면!? 그리고 심지어 스피커가 나무로 만들어졌고, 거기에 이쁜 디자인까지?? 거짓말…같은 제품을 지금 소개합니다.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멀티탭 보호 케이스 같기도 하고…(쉐어하우스 노모 직원의 의견)
설마..WALL-E 머리…???
놀랍게도 이 물건은 전기가 필요 없는 나무로 만들어진 스마트폰 용 스피커입니다. (진짜….;;!!!)
뭐 겉모습만 본다면… 거짓말 같지만…..
이미지는 영상이 아니니… 상단의 영상을 플레이해보시면 실제 음악이 재생되는 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 영상을 재생…!!)
상단의 영상을 재생하셨다면, 이 그림의 의미를 아실 겁니다…ㅎㅎ;;
제품의 이름은 Echo Speaker!! 디자인 가구 소품 브랜드인 ‘moem’에서 제작한 클래식한 형태의 공명스피커입니다.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편합니다. 스마트폰의 음악을 켜고 스피커 상부의 홈에 넣기만 하면 끝!! 참 쉽죠??
재료로 쓰인 자작나무는 실제로 차음성과 공명성이 좋아 콘서트장이나 강당의 마감재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아름다운 내부의 물결 형태는 소리의 증폭을 도와 노랫소리를 크게 울려 퍼지게 됩니다.
Echo Speaker는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나무 특성에 따라 제품의 무늬와 색상이 조금씩 다릅니다.
기종에 관계없이 가로 폭이 8.5cm 미만인 모든 스마트폰은 사용이 가능합니다.
휴대가 간편하여 샤워할 때, 청소할 때 또는 야외에서 캠핑, 피크닉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 자체도 아름다워 인테리어 장식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제품의 종류는 총 4가지 (형태는 스테레오와 모노, 마감은 월넛과 오크)
친환경 스피커에 대해서 더 알고 싶다면?
에코스피커 바로가기 (https://goo.gl/hJ2D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