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가 요리사!’ 라며 야심차게 주방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제가 한번 손을 스칠때 마다 우루루 쓰러지는 주방도구들… 내가 지금 필요한 것은 뒤집개인데 왜 항상 국자가 따라오는 것일까요? 가위가 필요한데 이놈의 가위는 뽑히지 않고 주걱이 대신 뽑힙니다. 이런 사태를 대비하여 뒤섞여 있는 주방도구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수납함이 필요해요. 초초초 간단한 방법으로 장만하는 주방도구 홀더! 지금…
저 에디터 코리는 평소 요리를 즐겨하는데요. (이럴 때 보면 천상여자…) 주방 도구를 하나 집을 때면 줄줄이 소세지처럼 딸려오는 주방도구들이 골칫덩어리였습니다… 이젠 그 골칫덩어리와 이별을 하고자 합니다.
스텝1. 주방도구 홀더를 위한 준비물을 세팅 해주세요.
저는 다먹은 주스통을 사용했어요. 요구르트음료 윌 처럼 각이 있는 플라스틱 요구르트병도 좋아요!
스텝2. 우선 밑부분을 다 잘라주세요.
스텝3. 윗부분도 잘라주세요.
칼집을 낸 후 돌돌 돌려주면 쉽게 자를 수 있어요.
스텝4. 양면테이프를 이용해 떨어지지 않게 꽉! 붙여주세요.
스텝5. 포장지로 깔끔하게 싸주세요.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스타일과 무늬로 꾸며주시면 완성!
오홋!!! +_+ 이렇게 간단해도 되는건가요? 정말 초간단…!
왠지 삐까뻔쩍한 느낌은 아니지만… 뭐든 물건은 제 위치에 있을 때 빛을 발휘하는 법.
주방으로 데리고 가봅시다.
‘주방만은 안돼.’ 라는 어머니의 만류에도 불구, 주방을 찍는 불효를 저질렀습니다.
뒤섞인 주방도구들… 정신 없는 주방이네요. (엄마 미안해요…사랑해요…)
적당한 위치를 찾아 고정시켜준 뒤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정리를 하니 설거지 후 훨씬 건조도 잘 되고 필요한 도구를 쉽게 골라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제 제 요리 앞길을 막을 것은 아무것도 없어요…^_^ 헤헷
제 위치를 찾은 주방도구들! 여러분들도 초간단 주방기구 홀더 만들어서 주방 정리 해보세요~!
양면테이프로 고정하면 쉽게 떨어져요. 글루건이나 강력한 본드로로 단단히 고정해주세요.
괜찮으시다면 드릴로 못을 박아 고정하는 것도 추천해 드려요.
아주 좋네요. 써먹어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