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 드리는 추천템 3가지는 너무 잘 쓰고 있어서 꼭 소개하고 싶었어요. 꾸준히 인기 있는 쿠팡 베스트 추천템입니다. 오늘은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꿀템3가지 소개해드릴게요.

듀얼 롱 스탠드 청소솔

쿠팡

화장실 청소할 때 짧은 솔 가지고 매번 쭈그리고 앉아서 청소하니까 다리와 허리가 너무 아프더라고요. 이 짧은 스퀴지로 매일 물기 제거하는 게 쉬운 게 아니더라고요. 허리 굽히지 않고 서서 청소할 수 있는 롱 스탠드 청소 솔이에요. 솔이 달린 봉과 두 개의 봉이 들어있는데 그냥 끼워주기만 하면 되니 결합이 아주 간단합니다.

총 길이가 120cm이고 봉이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는 휘거나 망가질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청소 솔 무거우면 손목에 무리가 가는데 이건 가벼워서 청소하기가 정말 수월합니다. 청소 솔 뻣뻣해서 바닥이 박박 잘 문질러져요. 보통은 청소솔과 스퀴를 따로따로 사용해야 되는데 이건 청소솔 앞쪽에 스퀴지가 달려 있어요. 이 청소솔 하나로 바닥 청소와 물기 제거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길이가 길어서 창문 청소와 유리창 청소는 물론 욕실 유리까지 이거 하나로 간편하게 해결됩니다. 욕실 청소 앉아서 하기 힘드신 분들은 무조건 추천이에요.

오일 팡 행주

팡 행주 edited

요리하고 남은 프라이팬 기름을 보통은 키친타월로 닦아내잖아요. 키친타월은 여러 장 뜯어서 두세 번씩은 닦아줘야 닦더라고요. 이건 한 번만 닦아줘도 기름기를 완전히 없앨 수 있는 오일이 행주에요. 게다가 삶거나 세제 필요 없이 물로만 세척할 수 있어요. 저는 행주 삶는 것이 귀찮아서 일회용 행주를 사용했었는데요. 이거 사용하고 나서부터는 일회용 안 써도 되니 정말 좋더라고요. 세제 없이 흐르는 물로만 헹궈줘도 충분히 깨끗해져요.

김치 국물처럼 얼룩이 잘 안 지워지는 것은 주방 세제 조금 묻혀서 조물조물해주면 다 지워져요. 식사 후 그릇을 이걸로 닦아내서 식기세척기에 바로 넣으면 되니 애벌 설거지할 때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일반 행주는 삶는 것을 조금만 소홀히 해도 금방 냄새가 나지만 오일팡 행주는 세균이나 곰팡이 서식이 어려운 재질이라 삶지 않고 그냥 빨아서 그늘에 말려주기만 해도 냄새가 안 납니다. 흡수력이 좋아 설거지 후 싱크대 상판 물기 제거에도 효과적 키친타월이나 물티슈 대신 오일 행주 사용해 보세요

김치 자르미

edited

도마 위에 포기김치를 자르고 옮겨 담다 보면 도마 위에 빨간 국물이 흐르고 싱크대 위에도 묻는데요. 이거 처리하는 거 은근히 귀찮고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 게다가 토마토 씻어야 되고 도마에 빨갛게 김치 머리 들고 착색이 돼서 세척해도 없어지지가 않는데요 김치 자를 때 김치 자르면 정말 편해요.

안쪽에 홈이 파여있는 칸막이로 나눠져 있는데요 따로 도마 필요 없이 여기에 김치를 담아주고 뚜껑 위쪽에 들어있는 칼날로 칸막이마다 잘라주면 돼요 이렇게 자른 김치는 따로 용기에 담아서 보관할 필요 없이 먹을 만큼 접시에 덜어내면 밥상에 김치 준비는 끝이에요 뚜껑을 덮어 냉장고에 그대로 보관하면 김치 밀폐용기 역할을 해서 조금씩 꺼내 먹을 수 있어요. 사용 후 칼날은 바로 씻어서 뚜껑 안쪽에 보관이 가능해 김치 썰 때마다 따로 차지 않아도 됩니다. 홈이 생각보다 깊거나 좁지 않아서 틈새 세척이 어렵지는 않더라고요. 도마에 김치 자르기 귀찮으신 분들한테 강추 드려요.

지금까지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제품 3가지 소개해드렸는데요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영상으로 찾아올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