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에게 호감이 있을 때, 여자는 말로 표현을 하고, 남자는 행동으로 표현해요. 남자는 말 대신 행동! 그 중, 시선으로도 당신에게 많은 얘기를 하고 있어요. 내 앞에 앉아 있는 남자가 나를 보며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 그의 시선으로 속마음을 읽어보아요~

국립국악원

눈을 본다.

how-to-figure-out-mens-heart 01

미국 심리학자의 실험에 따르면 눈맞춤은 호감도와 비례한다고 해요. 굳이 실험이 아니더라도 호감 있는 사람에게는 자꾸 눈이 가게 되잖아요~ 눈이 마주쳤을 때의 설렘은 모두 느껴보셨겠죠?

입술을 본다.

how-to-figure-out-mens-heart 02


눈맞춤이 설렘을 주는 두근거림이라면, 입맞춤은 더 강하고 짜릿한 두근거림이겠죠? 대화를 할 때, 입술을 보는 남자는 적극적인 스킨십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어요. 속는 셈 치고 한 번 유혹해보세요!

얼굴을 천천히 본다.

how-to-figure-out-mens-heart 03
상대방을 지그시 쳐다보는 것은 분명 호감의 표시이지만, 업무적으로 사람을 자주 만나는 남자는 호감 있는 인상을 위해 습관이 되는 경우도 있어요. 그럴 땐 몸짓도 살펴서 속마음을 읽어봐요!

목이나 가슴을 본다.

how-to-figure-out-mens-heart 04
대놓고, 혹은 힐끔힐끔 당신의 목이나 가슴, 즉 맨 살을 쳐다본다는 건 당신에게 성적인 매력을 느끼고 있다는 얘기에요. 당신도 원한다면 상관없지만, 진지한 관계가 되었을 때 당신이 아닌 맨 살이 보이는 모든 여자를 쳐다볼 걸 생각하면 스트레스!

딴 곳을 본다.

how-to-figure-out-mens-heart 05
연애경험이 적은 남자들은 여자의 눈을 잘 쳐다보지 못해요. 눈이 마주치면 부끄럽고 어색해하거든요. 자신감이 부족한 대신 순수함이 매력이에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훑어본다.

how-to-figure-out-mens-heart 06
상대방을 훑어보는 것이 예의는 아니죠. 하지만 성격상 세심하게 관찰하는 남자들도 은근히 많아요. 자신감을 갖고 매력을 어필해봐요. 그리고 이제 당신의 눈을 쳐다보게 만들 차례!

아마 이해하기 가장 어려운 게 이성의 속마음일 거에요. 남자가 시각적인 매력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걸 보면 그의 눈에서 많은 생각들이 오가지 않을까요? 남자의 시선으로 속마음을 읽고, 내 남자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