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만화였던 포켓몬스터가 가상현실 게임으로 나오면서 인기몰이 받는 포켓몬고! 포켓몬 잡기로 떠들썩 떠들썩한 사이 우리는 포켓몬의 안식처인 몬스터볼 네일아트에 도전해보았답니다! 스스로 똥손이라 자처하며, 취미로만 네일을 하는 도전자들이지만 너무 재밌는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금손이든 똥손이든 재미지게 따라해보기 좋은 몬스터볼 네일아트! 그 현장 한번 보러 가볼까요~?
1.몬스터볼 네일아트 How to 영상을 정독합니다.
영상을 딱 한 번만 보고 네일아트를 그대로 따라하기 도전! 네일 초보자들에게는 살짝 어려워보이는데요.. 과연 잘 해낼 수 있을까요?! 두근두근!
2.준비물을 준비합니다!
베이스 겸 탑코트와 빨간색, 하얀색, 검정색, 그리고 혹시 몰라서 노란색 네일까지..! 그리고 선을 그리는 데 필요한 스티커와 수정할 때 필요한 면봉, 네일리무버도 준비합니다.
네일아트를 도전하는 에디터들입니다.! 재잘재잘 손톱 칭찬으로 시작하는데요. 베이스 코트부터 일단 꼼꼼히 발라줍니다!
3.빨간색 매니큐어를 먼저 발라주세요.
빨간색을 먼저 바르고 위에 흰색을 바를 것이기 때문에 빨간 매니큐어를 바른 손을 아주 잘 말려주어야 합니다. 열심히 손부채질도 하고, 후후- 바람도 불어넣으며 열심히 말려주기!!! 덜마르면 흰색과 빨간색이 섞여 부농부농 해질지도 몰라요..! :(
4.흰색 매니큐어로 손톱의 반을 칠해주세요.
3단계의 빨간색을 다 말리지 않고 흰색을 바르면 안되는 것을 몸소 보여주는 에디터들.. 매니큐어가 묽어서 손톱에서 잘 흘러내리기도 했답니다.
하하핰ㅋㅋ호호콬ㅋㅋ 즐거움과 화목함, 그리고 아름다운 어휘가 가득한 이 곳은 여자들의 네일아트 현장입니다.
5.검은색 매니큐어로 손톱 중앙에 선을 그어주세요.
브러쉬를 이용해 손톱 중앙에 검정색 선을 그려줍시다. 손이 달달달 떨리며 조심조심.. 선을 그어놓고는 다시 재지잘재잘 타임. 포켓몬스터의 주인공 지우의 인성 자질 논란부터 로맨스 라인 찾기까지.
결론은 (지우♡이슬)이 아닌 (지우♡웅이) 인걸로. 탕탕탕
6.면봉으로 검정색 원, 흰색 원을 찍으면 끝!
희 희 비 희
처음 본 how to 영상에서 검정색 매니큐어를 바른 후 탑코트를 발랐었냐를 두고 나타나는 희비교차!
원을 찍기 전에 탑코트를 한 번 발라주면 더 완성도가 높아진다구요. 진도 빠른 에디터는 탑코트 바르는 걸 잊고 바로 원을 찍어버리심.
But. 그래도 모두 예쁘게(?) 완성!!!!
짜잔 짜잔!!!!!
전문적인 네일아트를 배우지 않아 부족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완성해낸 몬스터볼 네일아트!
처음엔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시작했지만 점점 잘하겠다는 욕심이 불타올랐답니다.
여러분들도 이 아마추어(?)한 영상으로 부담 없이 재밌게 따라해보시는 거 어떨까요! :D 친구들이랑 하면 더 재밌음. 실패해도 더 재밌음.
똥손이라 더 재밌는 네일아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