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하면 좋을 만한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들 위주로 소개해 드릴게요. 소개해드리는 제품들은 만족스러워서 갈 때마다 재구매하는 식품들입니다.
1. 프리미엄 양장피
첫 번째는 프리미엄 양장피입니다 가격은 1만5980원으로 중국집에서 양장피 가격이 약 3만 원에서 4만 원 정도 하는 것과 비교하면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물론 직접 가서 먹는 것이 당연히 맛있겠지만 이건 양도 푸짐하고 맛도 크게 차이가 없어서 1만 6천 원 정도에 이 정도면 퀄리티가 꽤 괜찮아 보입니다.
돼지고기가 넉넉하게 들어있고요 새우 오징어 맛살 해파리와 양파 피망 당근 목이버섯 등 채소들이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저는 한 번에 다 뿌려줬는데요. 톡 쏘는 걸 별로 안 좋아하신다면 소스 양은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가격: 15,980원
2. 훈제 삼겹살
두 번째는 훈제 삼겹살입니다. 맛있기로 소문난 트레이더스 추천 제품이죠. 우선 양이 많아요. 통 삼겹살이 4개 들어있고 무게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가격이 3만 원 정도입니다. 기름기가 쫙 빠진 상태고 꼭 베이컨이나 훈제 오리처럼 훈제 향이 강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15분 동안 익혀서 먹으면 되는데요. 살코기가 퍽퍽하지 않고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비계와 살코기가 적당한 비율이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가격: 약 3만원 가량
3. 돈시몬 착즙 오렌지 주스
세 번째는 돈시몽 착즙 오렌지 주스입니다. 리터짜리 오렌지 주스 2개가 한 묶음이고 가격은 1만980원입니다. 물이나 설탕 같은 첨가물이 전혀 안 들어가 있고 한 통에 최고급 발렌시아 오렌지 30개를 착즙했다고 합니다.
가격: 10,980원
4. 곤드레 나물밥
네 번째는 곤드레 나물밥이에요. 점심에 뭐 먹지 고민될 때 한 끼 간단하게 해결하기 좋은데요. 한 팩에 300g씩 5팩이 소포장되어 있는데요. 양이 꽤 많은데 가격이 1만 980원이라 가성비가 좋습니다. 간장 소스가 5개 들어있어서 밥에 비벼 드시면 됩니다.
가격: 10,980원
5. 대용량 연어
다섯 번째는 대용량 연어입니다. 연어는 대용량을 가끔 사다가 먹는데요. 한 팩 사면 여러 가지 요리로 활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먼저 사 오자마자 싱싱한 상태의 생 연어로 맛있게 즐겨주고 그다음은 연어 초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6. 샤또 블랑 미니 크로아상
한봉지에 만 1880원이고 한 팩에 5개씩 소포장되어 있고 총 5팩이 들어있습니다. 총 25개예요. 반죽을 발효 작업까지 끝낸 생지 상태의 크로와상인데요.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구워주면 갓 구워낸 크로와상을 드실 수 있습니다. 생지의 좋은 점은 에어프라이어에 굽기만 하면 돼서 편리하면서도 갓 구워낸 빵 맛을 볼 수 있답니다.
가격 11,880원
7. 라꽁비에뜨 버터
가격은 한 박스에 2만 7천 원 정도이고 예전 가격 2만 4천 원보다 조금 올랐네요. 한때 sns에서 정말 핫했었던 제품이죠. 가염과 무염 중에 무염 버터를 판매 중이더라고요 한동안 안 보이다가 이번에 갔는데 보이길래 바로 구매해 왔습니다 한 팩에 총 30개가 들어있습니다.
프랑스 정부에서 품질 좋은 버터에만 준다는 aop 인증 마크를 받은 고급 버터인데요. 15g씩 사탕처럼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식빵이나 빵 구워서 거기에 올려두시면 고소하니 맛있어요. 이 버터는 다른 버터에 비해 우유 맛이 굉장히 진하고 풍미가 좋아요.
8. 에그타르트트
한 팩에 12개가 들어있고 12980원입니다 한 개당 1천 원 정도의 가격이에요. 시온 보감이고요 1만 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물가가 올라서 이것도 가격이 올랐네요. 일반 에그타르트보다 약간 큰 편이고요 제 손바닥만 합니다. 그냥 드셔도 되고 에어프라이에 4분 정도 돌려주거나 전자레인지에 따뜻하게 데워서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필링은 촉촉하고 달달한데 그렇다고 아주 달지는 않아 좋더라고요 에그타르트는 커피와 함께 먹으면 찰떡이죠. 애들도 정말 좋아하는 디저트랍니다.
가격: 12,98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