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학원 많이 다니죠? 요즘은 시간을 쪼개 영어나 화상 영어도 틈틈히 많이 하고요. 최근에는 영어교육에서도 신박한 AI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서비스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원어민AI 아바타가 학생과 프리토킹으로 아이스브레이킹도 하고, 커리큘럼에 맞춰 수업을 진행해요. 수업이 끝날 때는 오늘 수업 중 잘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이 있는지 물어보고, 답변에 따른 보충 설명을 진행합니다.

sm
원어민 AI 아바타가 진행하는 1:1영어

입모양과 몸짓까지 실제 같이 생동감 넘치게 변하기 때문에 꼭 외국인 선생님과 직접 수업을 받는 느낌이 들어요. 심지어 학생이 한국어로 말해도 AI가 이해하고 영어로 답변해주니 초보자도 부담 없이 영어 실력을 기를 수 있답니다.

원어민에게 배우지만 대면 부담 없는 영어 학습

영어는 겁 없는 사람들, 두려움 없이 잘 안되는 영어라도 막 말하는 사람들이 빨리 실력이 는다고 하잖아요. 원어민AI는 외국인에게 느껴지는 대면 부담감이 없어서, 두려움 없이 말을 잘 이어나갈 수 있어요.

또한 학습자와의 대화 내용을 모두 기억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영어 회화 수업을 진행해주니 틀린 표현들을 모두 교정해줘서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합리적인 수강료도 원어민AI 서비스의 장점인데요. 스피킹맥스에서 출시한 맥스AI의 경우 일반 화상 영어 수업에 비해 절반 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어요.

기업 학교등 다양한 영역에서 AI 활용

KakaoTalk 20240509 101908641
이미지: 스피킹맥스 제공

원어민AI가 출시되면서 기업들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벌써 원어민AI를 도입하여 직원들에게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도 생기고 있다고 하네요.

기업 뿐 아니라 외국인 선생님이 부족한 지방 학교, 기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외국인만 보면 입이 꽉~ 막히는 영어울렁증 환자, 원어민 교사가 주변에 없는 지방 거주자, 시간이 없어 학원 다니기 힘든 직장인, 그리고 무엇보다도 입을 열고 싶은 영어 왕초보에게 좋을 것 같아요. 

KakaoTalk 20240509 101908641

스피킹 맥스는 국내 최초로 원어민AI 1:1 화상과외 서비스를 출시했다.